tradeKorea를 활용한 전자무역 성공사례

 1  tradeKorea를 활용한 전자무역 성공사례-1
 2  tradeKorea를 활용한 전자무역 성공사례-2
 3  tradeKorea를 활용한 전자무역 성공사례-3
 4  tradeKorea를 활용한 전자무역 성공사례-4
 5  tradeKorea를 활용한 전자무역 성공사례-5
 6  tradeKorea를 활용한 전자무역 성공사례-6
 7  tradeKorea를 활용한 전자무역 성공사례-7
 8  tradeKorea를 활용한 전자무역 성공사례-8
 9  tradeKorea를 활용한 전자무역 성공사례-9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tradeKorea를 활용한 전자무역 성공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2004년 1억불 수출탑상, 2005년 2억불 수출탑상을 수상했던 광주인탑스(주)는 1981년 헤드셋 부품 전문 생산을 시작으로 광주삼성전자(주)에 진공청소기, 냉장고, 에어컨 등 생활가전제품을 납품해왔다.
수출액이 증가하는 반면 점점 각박해지는 중소기업 경영환경 속에서 새로운 수익원 창출이 필요했고 2007년부터 광주시의 지원으로 LED 조명 부품 개발과 제조 분야 개척을 시작하게 되었다. 2년간의 R&D 투자를 통해 광주인탑스(주)는 UL(Underwriters Laboratories)규격인증, TL9000(정보통신품질경영시스템), ISO12001(국제표준화기구인증)을 보유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원가절감 생산 시스템을 이룩해낼 수 있었다.
그러나 LED 조명 판매 경험이 전무한 광주인탑스(주)에게 새로운 제품의 바이어 발굴은 쉽지 않았던 것. 특히 중국의 저가 제품들이 무서운 속도로 시장을 잠식해 들어오는 상황 속에서 광주인탑스(주)만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더 많은 수요층을 발굴해 내야만 하는 난관에 직명하게 된 것이다.

LED 조명 제조업체, 광주인탑스(주)

광주인탑스(주)는 2009년 온라인 시장에 첫 발을 딛게 된다. '2010년까지 매출 1000억원 달성'이라는 목표는 새로이 다각화한 LED 제품 판매를 위해 더 넓은 시장을 타겟으로 설정해야한 가능했다.
그러던 2009년 4월 tradeKorea.com과의 인연으로 본격적인 온라인 채널을 통한 해외 수출이 시작됐다. 특히 글로벌 유통채널을 확보하는 일이 시급하다고 판단, 해외바이어 정보 검색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광주인탑스(주)만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해외바이어들을 발굴하고 교류를 확대해 나갔다.
하고 싶은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