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분석

 1  굿네이버스 분석-1
 2  굿네이버스 분석-2
 3  굿네이버스 분석-3
 4  굿네이버스 분석-4
 5  굿네이버스 분석-5
 6  굿네이버스 분석-6
 7  굿네이버스 분석-7
 8  굿네이버스 분석-8
 9  굿네이버스 분석-9
 10  굿네이버스 분석-10
 11  굿네이버스 분석-11
 12  굿네이버스 분석-12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굿네이버스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Ⅰ. 굿네이버스란 무엇인가

Ⅱ. 굿네이버스

1. 굿네이버스의 로고 및 슬로건

2. 국내/외를 가로지르는 굿네이버스의 활동

2.1. 국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굿네이버스

2.2. 굿네이버스, 국외로 뻗어나가다.

2.3. 굿네이버스의 긴급구호

3. 현재 진행 중인 굿네이버스 캠페인

4. 굿네이버스 후원기금 사용처

Ⅲ. 결론 및 시사점, 한계점

Ⅳ.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굿네이버스란 무엇인가

굿네이버스란 1991년 3월 28일 한국이웃사랑회(Good neighbors)라는 이름으로 창립하게 되어 한국에서 설립되어 국내, 북한 및 해외에서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적인 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NGO NGO(Non-Governmental Organization) : 국제연합(UN)에 여론을 반영하기위해 1994년에 설립된 각국의 비정부단체로서 정부기관이나 정부와 관련된 단체가 아니라 순수한 민간조직을 총칭하는 말
이다. 대한민국 최초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부터 포괄적 협의지위 포괄적 협의지위(General Consultative Status) : 유엔이 NGO에 부여하는 최상위의 자격으로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및 산하 11개 위원회의 모든 회의에 참석할 뿐만 아니라 총회에 상정될 수 있는 회의의제 등의 제안, 또 발언권 신청, 각종 자료 배포 등을 할 수 있다.
를 부여받았다. 국내 51개 지부, 해외 37개 사업국에서 아동 권리를 최우선으로 선도적이고 혁신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3개 모금국과 국내 11개 시도본부를 중심으로 창의적인 기부 문화를 주도해 나가며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Ⅱ. 굿네이버스


굿네이버스 로고
1. 굿네이버스의 로고 및 슬로건
앞의 under line은 ‘inviting line’으로 ‘당신을 나눔으로 초대하겠습니다.’라는 뜻을 가진다. 역동적이고 부드러운 곡선과 ‘&’, ‘♡’의 이미지 조화로 자연스러운 나눔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도록 한다. 또한 생명을 나누고 성장을 돕는 희망과 평안을 담은 올리브 그린 색상을 사용해 신뢰감 있는 굿네이버스를 표현하고자 하였다.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 Good Change for the World’을 슬로건으로 한 굿네이버스는 아이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세상, 모두가 희망을 꿈꿀 수 있는 세상을 꿈꾸며 굿네이버스가 내민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통해 함께 나누고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