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다이어트 열풍

 1  연예인 다이어트 열풍-1
 2  연예인 다이어트 열풍-2
 3  연예인 다이어트 열풍-3
 4  연예인 다이어트 열풍-4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연예인 다이어트 열풍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연예인 다이어트 열풍
1.주제 선정 이유
우리 조는 ‘연예인 다이어트 열풍’으로 주제를 선정하였습니다. 요즈음 TV속 많은 스타들은 다이어트로, 하나의 이미지 변신 요소로 삼고 있습니다. 연예인 다이어트 열풍에 대해 대표적인 연예인들과 또 연예인 다이어트 열풍이 사회적으로 미친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에 대해 알아보고 저희 조원들의 의견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2.다이어트의 정의
우선 다이어트란 무조건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식사 규정식 식이요법을 말합니다. 식이요법은 건강상의 문제로 인한 질병으로부터 회복 및 치료와 악화되지 않도록 하는 치료방법의 하나로서 규정식의 식이요법이란 통풍식이요법(Gout diet), 당뇨병 식이요법(Diabetic diet), 산성 식이요법(acid-ash diet),알칼리성 식이요법(alkali ash diet)등과 같이 체질을 바꾸고 병을 치료할 특정한 목적을 가지고 식이요법의 재료 및 조리 방법 등을 규정해 놓은 식사법을 알려주고 환자 자신이 스스로 식이요법을 실행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건강에 해가되는 비만증에는 정상체중의 범위로 회복하기 위한 치료의 목적으로 식이요법을 따른다는 것입니다.
3.연예인 다이어트 열풍( 및 성공사례)
전국적으로 웰빙과 몸짱바람이 불어 몸매 가꾸기 열풍이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은 몸매를 가꾸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을 하여 성공을 하였습니다. 대표적으로 옥주현과 윤은혜를 들 수 있습니다.
옥주현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 중 으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 교 때 75kg 나가던 옥주현은 요가와 줄넘기로 꾸준한 운동을 하였다고 합 니다. 특히 줄넘기는 차에 가지고 다니며 틈이 날 때 마다 500개씩 하였다 고 합니다. 그리고 음식은 소량으로 하루 5번에 걸쳐 잡곡밥을 먹었고 닭 가슴살로 식이조절을 하였다고 합니다. 옥주현은 다이어트 성공으로 요가 비디오와 책을 내서 판매 순위 1순위에 등극했고 각종 CF와 뮤지컬배우로 여러 이미지를 보여주고 요가 센터인 에버의 CEO가 되었습니다.
윤은혜는 단백질 위주의 식이조절을 하였고 마사지와 반신욕으로 몸 매를 가꾸었다고 합니다.
윤은혜는 다이어트 성공으로 통통한 볼살로 귀여운 이미지에서 젖살 이 빠지면서 성숙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자 연예인들의 로망인 DHC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고 가수에서 연기자로 여러 이미 지 변신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4.연예인 다이어트 열풍에 대한 긍정적인 측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