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

 1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1
 2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2
 3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3
 4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4
 5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5
 6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6
 7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7
 8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8
 9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9
 10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10
 11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11
 12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12
 13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13
 14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14
 15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15
 16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16
 17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17
 18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18
 19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19
 20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캐나다 사회체육의 촉진제로서 참가와 활동적 생활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1867 국가 설립 이후, 캐나다는 야외 신체 활동을 자랑스럽게 생각한 역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지리 그리고 극단적인 기후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1년 동안 계속해서 변화합니다. 관여와 결과로서 생긴 대중매체 적용의 대부분 역사상, 남자들에게 집중하였습니다. 지난 세기 전반기동안에 각각의 여성들에 수많은 드문 업적들이 운동의 세계 챔피언들 대부분을 포함하고 있었던 반면에, 그리고 신체 활동 기회는 여전히 남자들을 위하여 겨냥하였습니다. 다행히 1960년대에서 오늘까지 더 균형 잡힌 남자와 여자간의 실질적인 교체는 있었습니다. 2차 대전(1939-45)에 이어 캐나다 젊음이 건강 관련 사업의 적당한 수준을 유지한 증가한 관심은 있었습니다. 부분에서, 이것은 그들이 미래 군대 행동을 위해 요구되어야 한 “준비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으로서 하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 생각에서 발전하는 것은 왔습니다 , (1950년대말 그리고 1960년대-70년대 수십년동안 계속해서) 매우 성공적인“5 BX” 그리고 “10BX”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국제적으로 인기있는, 그들은 대중에 적당함을 진전시킬 1번째 캐나다 노력이었습니다.
1960년대 모두 나이의 캐나다 사람들 사이에 신체의 비 활동성의 점점 증가한 패턴은 정부 지도자들을 위해 중요한 공중 위생 관심사로 됩니다. 1961년에, 승인하기 위하여 캐나다의 의도된 " 적당함과 아마추어 운동 법령 " 정부는 격려합니다, 촉진하고 그리고 히스를 개발하다 그리고 아마추어가 캐나다에서 운동을 즐겁게 보냅니다. 대중 자금조달을 위해 정당화의 대부분이 건강 원리에 바탕을 두었던 동안 다음 30년 동안, 현실은 아마추어 노름꾼(구조와 지도자)이 연방 자금조달의 대부분을 받았던 것이었습니다. 적당과 신체의 오락은 첫째로 캐나다의 전역에 걸쳐서 13개의 지방민 / 지방 수비대원 정부의 책임이도록 생각되었습니다.
혁신적인 해결로서의 PArticipACTION. 1970년으로, 신체의 비 활동성쪽으로 성장 동향의 히스 함축들에 관하여 증거와 대중 관심은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므로,1971 첫째 장관 Pierre Elliott Trudeau의 두드러진 격려에, 지위를 임명받은 저명한 국가 사업 / 대중매체 지도자(Gasoe Beaubien의 Philippe)가 " ParticipACTION "을 창조했다. ParticipACTION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가 비영리적인 조직으로서 연간 정부로 포함되었습니다. 관리자들 ― 운동 지도자들보다는 오히려 두드러진 사업과 대중매체 지도자들로 구성됩니다 ―의 지원자 위원회는 설립하였습니다, 그리고 고용된 전문가들의 적은 부원은 휴양하였습니다.
ParticipACTION는 사회의 마케팅 안에 혁명적인 실험이 이뤄진 이래 시작되었다. 그것의 임무: 모든 Canada 인을 위한 촉매 역할과, 사람의 행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정보의 제공과, 사회적인 지지, 건강과 활동적인 생활을 북돋아 주는 것.
정부의 외부에 설립한 ParticipACTION는 현명한 전략이라는 것을 증명해 줬다. 그것은 밀접하게 함께 일하고, 우선 정부를 지지하고 작용하는 동안 사업처럼 의지하고, 효율적이고 유연한, 반응을 보이는 방법의 조직으로 허락되어졌다. 이러한 독립체는 역시 법인체와 함께 협동하는 첫걸음을 일으키기 위해, 전문적이고 정부의 조직들이 전통적인 정치나, 전문적이거나 지리적인 제한에 방해 받지 않기 위하는 동안 허락되어 졌다.
우선적으로 해마다 증가하고 나타나는 미디어 노출의 높은 수위 때문에, ParticipACTION은 종종 캐나다 전체를 통한 모든 분야의 스포츠 성장의 리더로서 정의 되어왔다. 그러나 그 실체는 오늘날의 시작과 더 많은 신체적인 활동에서 영향을 미치는 것은 정부, 스포츠와 레크레이션 단체 학교 청소년봉사 단체와 많은 건강 관련 기관의 노력에 기인한 결과이다.
증명에 의해서 일치함에도 불구하고 영어언어의 SFA는 캐나다와 북미전체서 전통적으로 제한된 사용과 인식을 가진다. 체력, 신체적 활동 그리고 레크레이션은 거의 공통적으로 사용하는 용어이고 SFA의 개념과 관련을 맺는다. 그러나 나중의 설명으로써 SFA 의 개념과 전문용어는 새 밀레니엄 시대가 시작될 때 캐나다에서 얻기 시작한 것이다. 이것은 특별히 스포츠와 신체적인 활동 전문가가 증명했다.
전문 용어를 고려하지 않고, SFA 의 개념과 그것에 수반하는 이익은 캐나다의 전문적인 체육 지도자에 의해서 오늘날 잘 받아들여지고 있다. 최근에 또한 건강 전문가와 정부 공무원들에 의해 이러한 이익의 깨달음(지식)이 증가하고 있다.
중도적 접근으로서의 활동적 생활. 많은 신체적인 활동 전문가와 기관들의 지지와 함께 캐나다 건강 단체의 리더아래 활기찬 생활이란 개념은 1990년대 초반부터 발달해 왔다. 활기찬 생활은 건강한 신체활동을 위하여 전진적인 접근으로 독특한 캐나다인의 사고 방식이다.그것은 신체적 활동, 체력, 건강, 레저, 레크레이션 서비스 사이에서 관계에 관한 새로운 생각을 이끌게 되었다. 활기찬 생활은 모든 국면과 생활의 무대를 통해 일상적인 일과 여가 추구에 신체적인 활동의 모든 양식의 통합에 의해서 특성 지어진다.
그 개념은 캐나다 전체에 널리 채택되고 있다. 거대한 프로그램과 특별히 건강 교육은 활기찬 생활수준 아래서 나타난다. 그것은신체적 활동과 건강성 사이의 관계의 중요성을 더욱더 확립시킨다.
오늘날의 정체상태. 위에서 언급한 단체의 집단적 노력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독립 된 캐나다 체력 증진조합과 생활패턴 리서치 조사에 따르면 1970년부터 1995년까지 매해마다 규칙적이게 활동하는 캐나다인의 인구가 대략 1퍼센트씩 증가하고 있었다. 규칙적인 활동은 충분한 예정과 건강 이익을 생산하기 위한 횟수로써 정의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