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

 1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1
 2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2
 3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3
 4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4
 5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5
 6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6
 7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7
 8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8
 9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9
 10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10
 11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11
 12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12
 13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13
 14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14
 15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15
 16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16
 17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17
 18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18
 19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19
 20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에 SFA의 발달 헝가리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헝가리는 스포츠를 좋아하는 나라로 알고 있다. 스포츠의 참된 규격이 19세기의 시작에 이미 시작되었다. 수영, 사격 그리고 경마시합이 조직되었고 스포츠 협회/클럽이 확립되었다. 특별한 책은 1820년 그리고 1830년에 간행되었다. 19세기말에 헝가리의 전문가들은 이미 충분하게 현대 스포츠의 출생에 공헌했다. 헝가리는 처음으로 그들 나라에 스포츠를 퍼뜨렸다.
국제 스포츠와의 연결 이유의 하나는 그 나라의 독립운동의 기회를 가지는 것이다. 공식적으로 오스트로-헝가리의 부분인 헝가리는 독립국가로서 올림픽 게임 및 그밖에 국제 경쟁에 참가할 수 있었다. 첫 번째 국가 스포츠클럽은 1860년에 기초되었고 첫 번째 헝가리 스포츠 연맹은 1885년에 설치되었다. 그 스포츠의 조직(구조)는 시작부터 경쟁 스포츠를 하고 있다. 1883년에 첫 번째 국가의 선수권은 십 년간 스포츠의 16개의 다른 파생물 에 따른 조정 경기가 새로 시작되었다. 스포츠 이벤트는 단지 엘리트 스포츠에만 계획된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러한 이벤트는 스케이트 대회, gymnastics ceremonies, 조정대회, 펜싱 협회가 잘 도왔으나 그것은 예외적인 것이다.
1920년에 스포츠 활동에 누구나 포함시키는 첫 번째 시도를 했다. 이것은 스포츠에 의해서 시작되지 않았다. 그러나 정책분야에 의해서 신체 교육을 실시할 수 있는 젋은이의 신체 훈련은 1차세계대전에서 후에 중단되었다. 1921년에 신체교육의 첫 번째 법률은 국가회의에 의해서 인정되었다. (1921년의 활동53). 법률의 조화안에 다만 신체활동을 편성하는 학교의 의무는 없다. 그러나 학교가 끝마치면 21세 소년들의 의무적인 신체훈련이 있었다.
모든 시골과 도시는 신체훈련을 유지하기 위해서 명령을 받았다. 그리고 1000명 이상의 노동자를 가진 고용주는 그들 소유의 종업원들을 위한 신체활동의 상태를 창설해야 한다.
1921년 활동의 결과 몇몇의 스포츠 장소, 체조 강당은 10-20년후에 모든 나라에 건설되었다.
신체 훈련은 청소년을 위해 의무적으로 되었다. 그러나 “levente"라 불린 운동은 매우 좋아하지 않았고 고립되었다. 그것은 스포츠 활동으로 보이지 않았다.
10년간의 노동자의 스포츠 운동의 모임을 위한 계획된 스포츠 이벤트였다. “colossal”이라 불린 트랙 그리고 필드, 수영, 크로스-컨트리의 이벤트 계획의 거대한 목표는 최고의 운동선수의 선발이다. 노동자의 하이킹 그룹은 종종 정치조직 활동에 관여했다.
요즈음의 SFA와 유사한 이벤트는 스포츠운동 모임의 이름이 1940년 그리고 1950년에 바뀌기 시작했다. 세계2차대전 후에 헝가리의 체제의 근본적인 정책변화가 있었다. 정권(힘)은 공산당에게로 넘어갔다. 스포츠는 그때 국유화되었었다.
중요한 국내와 외부의 정책의 목표를 스포츠에 돌렸다. 그래서 그들은 나라의 경제상태를 비교해서 입장을 지탱했다.
소련문화의 개념은 신체교육, 건강, 레크레이션, 경쟁스포츠, 대중 스포츠 그리고 시민방어의 새로운 접근을 포함한다. 엘리트와 대중 스포츠는 균등하게 대우되었다. 엘리트 스포츠는 정상에 위치해 있고 대중 스포츠는 기초에 위치해 있는것에 따라서 피라미드 모형을 받아들였다. 정상의 운동선수의 성과가 대중 스포츠의 참가자의 수에 높게 의존했다고 가정했다. 이론적으로 공산주의자 관념론은 스포츠의 민주화를 촉구했다 .
스포츠가 때때로 의무적이거나 모든 사람을 위해 열려있어 스포츠운동의 정책의 변화는 가능했다. 맨발의 축구선수권의 조직은 좋은 예이다. 1947년에 이 선수권에 모두 888개의 팀이 참가했다. 맨발의 선수권은 한마디로 2차세계대전후에 일반적인 빈곤으로 스포츠신발이 사치스럽게 생각되었기 때문이다. i,e로 확립되어진 대중 스포츠의 새로운 그리고 대중적인 모형은 경쟁에서 이긴 배지로 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