月君神遊到?州東郊, 遙聞有稱呼“素娥娘娘”, 其聲???越。
?越 [q?ngyu?] ① 청월하다 ② (용모·풍채가) 말쑥하고 깨끗하다 ③ 소리가 맑고 가락이 은은하다 ④ 말끔하고 비범하다
월군은 정신으로 청주 동교에 놀다가 멀리 소아 마마란 호칭을 들어 소리가 처연하고 맑았다.
尋聲去時, 是個妙年女子,
Ⅰ.청소년학에서의 친구관계
또래집단은 동년배 집단으로 연령과 신분이 비슷하여 함께 느끼고 행동하는 사람들끼리 자연스럽게 형성된 모임을 말한다. 또래집단은 청소년세계의 근원지이며 기초단위라고 볼 수 있다.
청소년기는 가족관계에서 점차 벗어나 친구관계에 참여하는 현상이 자연스
일본인의 마음
주어진 현실 용인
목 차
Ⅰ. 개관
1. 절대자를 보는 방법
2. 자연을 보는 방법
3. 연유
4. 현세주의
5. 일본 현세주의의 특징
6. 불교 이전의 인생관
Ⅱ. 일본의 불교
1. 일본인의 신앙 실태
2. 현세주의의 불교에 대한 영향
3. 생활 속의 불교
Ⅲ. 일본의 신도
1. 일본인의 종교관
2. 신도의 개념
3.
클럽메드
서론
리조트의 개요
1. 리조트의 개념
프랑스어의 고어
resortier
→ 자주 방문한다
영어
resort
사람들이 통상적으로 자주 찾게 되는 장소
사람들이 도움이나 지원을 받기 위해서 찾아가는 사람이나 수단
일본 리조트법
리조트를 `양호한 자연조건을 가지고 있는 토지를 포함한 상당규모의 지역
죽산 조봉암의 사상과 개혁론
1. 서론
금세기 세계 최고의 지성이며 영국의 저명한 경제사학자 에릭 홉스봄(Eric Hobsbawm)은 20세기를 극단의 시대(Age of Extremes)라고 명명했다. 지금껏 인류가 경험하지 못했던 수많은 사건들이 지난 100년안에 다양하게 일어났었고, 그 유산들을 통해 현재의 21세기를 만들고
▣ 물종이 연지곤지
준비물 - 작게 조각난 신문지(가로3센치, 세로3센치)30개, 물이든 종이컵
- 각 팀에서 2명씩 앞으로 나오게 하여 물먹인 종이를 이마와 양볼에 하나씩 붙여준다. 리더의 신호소리와 함께 이것을 가장 빨리 때는 사람이 승리하게 되는데 손으로 떼거나 머리를 흔들면 반칙이다. 물종이
일본인의 마음
목 차
Ⅰ. 개관
Ⅱ. 불교
Ⅲ. 신도
Ⅳ. 의료시장
Ⅴ. 무술
절대자를 보는 방법
일본인들이 사물을 보는 특징
=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
실제 눈에 보이는 세계
= 절대자
신사의 기원
=산, 강, 숲, 나무, 돌 자연 속 영의 믿음
일본의 불교
”Everything is Buddha”
자연을 보는 방법
인간과 일체인
*
한국무도의 형성과 발전과정
*
*
List
List
제 3장 한국무도의
형성과정과 발전과정.
제 1절 한국무도의 형성과정
제 2절 한국무도의 발전단계
*
한국무도의 형성과정
한국무도의 기원은 한민족의 이동과 관계가 깊다. 한민족은 언어와 혈통을 바탕으로 살펴보면 아시아 북방 기마 민족의 후예로서 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