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적 현상이라고 보는 것이 옳다고 생각하고 이러한 전재아래 특정 시대의 다양한 작품들을 모더니즘의 개념 속에 포용하려고 한다. 본 발표에서 집중하려고 하는 좁은 의미의 모더니즘은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 사실주의 및 자연주의에서 벗어나려는 노력 및 그것으로부터 탈피하여 새로운 기법과
한국 방문 목적은 ‘여가, 위락, 휴가'(44.4%)가 가장 많았고, ‘사업 또는 전문활동’(39.3%)이 그 뒤를 이었다. 그 다음은 ‘친구, 친지 방문’(10.4%), ‘종교 및 순례’(1.1%), ‘건강 및 치료’(0.1%) 순이었다. ‘2007년 상반기 외래 관광객 실태조사’, 한국관광공사.
연도별 한국 방문 목적을 살펴보면 2006
부가가치를 창출하기가 힘들어진 것이다. 디자인이 탁월해야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다.
소니가 전자기술집단, IBM이 컴퓨터 기술 전문 집단인 것처럼 한샘은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서 탁월성을 발휘하여 10년 내에 한국을 아시아 최고의 디자인 국가로 만드는 데 일조할 것이다.
한샘경영철학
김대중 대통령은 대선 당시에 새정치국민회의 대선 후보의 자격으로 한국교총이 주최한 ‘21세기 교육대국 실현 촉구 전국 교육자 대회’에 참석하였다. 이 자리에서 축사를 통해 “집권하면 우리 교육의 개혁, 발전, 융성을 통해 대한민국을 최강국으로 만드는 「교육대통령」이 되겠다고 하였다. 미
한국 게임 산업에 대한 국가의 정책은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는 것인가. 그리고 그 정책의 효과는 긍정적 개입일 것인가, 혹은 부정적 간섭일 것인가? 이번 과학기술정책 17조의 팀 프로젝트는 이러한 궁금증에서 시작하여 게임 산업과 이에 대한 국가의 정책을 살펴보고, 과연 정책이 게임 산업에 유의
문화, 앱으로 고객 찾겠다”, 해럴드경제, 조문술, 2010-05-03
Ⅱ. 환경분석 (한국)
1. 일반환경분석
■인구 통계적 : 세계적으로 인구 노령화가 진행되고 있으며 <부록4> 우리나라도 이미 고령화 사회라 할 정도에 이르렀으며, 현재 10%정도인 60세 이상 노령 인구가 2050년까지는 20%에 이를 것이라고 통계
Ⅰ. 조사의 목적 및 조사 설계
1. 조사 목적
한ㆍ중의 한국 대학생과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ㆍ중의 양국에 대하여 일반적인 친밀감 또는 친소 관계에 관한 태도를 조사하고, 상대방 국가의 사회와 국민, 문화 등에 관한 상호 이해 수준을 조사하고자 한다. 동시에 양국에서 상호 교류협력을
한국사회가 산업화와 도시화의 과정을 거치면서 경제적인 고속성장을 했던 1970년대에 민감한 사회화 시기인 유년기와 청소년기를 보냈다.
e이전 세대보다 교육 수준이 높아졌으며, 약 67%이상이 고졸이다.(남: 74%, 여: 60%)l
또한, 서구의 문화와 가치관에 상대적으로 많이 노출되어 있고, 이것은 다양한
(2) 기업 소개
국내 스팀청소기 시장의 선두 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국내 최초로 한국형 스팀청소기를 개발, 제조하는 업체이다.
◇ 한경희 생활 과학의 목표
(주)한경희 생활과학은 생활을 윤택하게 하는 제품을 개발, 판매하는 가전 및 생활용품 회사로 끊임없는 기술혁신으로 가장 우수한 제품
과학적 탐구 활동, 실험 활동, 조사 활동, 토론 활동 등을 수행하도록 되어 있다.
2단계 심화학습은 집단 훈련활동으로서 연구를 위한 기술들이나 창의성과 같은 인지적, 정의적 과정의 발달을 다루고 있다. 학생들의 흥미, 호기심, 창의적 사고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수학, 과학 내용 및 활동으로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