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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키다,준수하다 전치사
in keeping with
+
laws,regulations,policies
comply with
conform to/with
in compliance with in accordance with, abide by
adhere to keep=obey=follow=observe2관찰하다/준수하다
moderately
successful :적당히 성공적인
marginally
somewhat
a 다양한 종류의 wide/widest, broad
a A variety of/range o
Ⅰ들어가는말
21C는 정보화 포스터 모드니즘 시대에 살고 있다. 한국교회는 어디로 가야 하는지 기독교육 현장에서는 교회의 본질의 주체성을 잃어가고 있다 .교회의 부흥이 멈추었을 뿐 아니라 젊은이들은 교회를 멀리하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이다. 21세기의 변화되는 흐름 속에서 “오늘의 주일학교
1. 서론
인간은 종교적 동물이다. 인간에게 종교가 있기에 금수와 구별된다고 본다. 인간이 창출해내는 모든 문화는 결국 인간의 종교를 표현하는 형식이다. 폴 틸리히의 말 ‘종교는 문화의 내용이요, 문화는 종교의 형식’이란 명제가 이를 두고 하는 말일게다. 종교는 인간에게 지대한 영향을 줌
Ⅰ. 개요
보편적 서비스는 가능한 한 모든 국민이 합리적인 요금으로 공공부문의 서비스를 향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19세기말 철도사업 등 교통부문에서 시작된 것이지만 20세기에 들어오면서 주로 통신부문에서 사용되어 왔다. 통신부문에서의 보편적 서비스는 1908년 당시 AT&T의
3. 하나님의 심판 홍수와 바벨탑
성경에는 "하나님의 진노"라는 관용구가 반복해서 나온다. 이것은 살아계신 하나님이 자기 백성들에게 자신을 알리시는 방법이다. 하나님의 진노를 표현하는 히브리어 단어는 9개나 된다. 구약은 심판에 관한 책이다. 하나님은 거룩하시며 공의로우시기 때문에 하나
7) 지도자와 갱신
백성들이 에스라에게 율법을 읽어달라고 모인다. 그들은 말씀을 들으며 애통하며 자복했고, 에스라와 느헤미야는 우는 백성들에게 기뻐하라고 말하여, 모두가 축제 분위기로 바뀐다. 그들의 이러한 변화는 잠깐의 감정적인 것이 아닌 삶의 변화로 이어졌고, 급기야 앞으로 율법을 지
Ⅰ. 개요
요즘 아이들은 초등학교 입학하면서부터 벌써 기본적으로 한글과 숫자개념을 깨우친 것은 당연하고 영어나 그 외에 독특한 교육까지 받고 올라올 정도이다. 그만큼 부모님들이 아이의 공부에 매우 높은 관심을 보이고 학원은 필수적으로 보내는 것이 되어버렸다. 그리고 여가시간이 나면 요
Ⅰ. 서론
요즘 같은 불경기를 쉽게 이겨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그리스도를 우리 가정 공동체의 몸으로 인정하는 일이다. 이 어려운 현실을 정면돌파할 수 있는 기독교적인 방법은 자신을 해결사로 믿는 착각에서 벗어나는 일이다. 자신이 문제해결의 열쇠를 쥔 주인공이란 착각에서 벗어나는 일이다.
Ⅰ. 서론
종교의 본질적 입장은 실천적(praktisch)인 입장이다. 즉 여기서는 주관적인 입장이다. 종교의 목적은 인간의 복지, 구원, 행복이며, 신에 대한 인간의 관계는 인간의 구원에 대한 인간의 관계 이외에 아무 것도 아니다. 즉 신이란, 영원의 구원이 실현된 것 또는 인간의 구원과 행복을 실현하는
Ⅰ. 그리스도(예수그리스도)의 중재대언사역
승천하신 그리스도께서 성부의 우편에서 자기 백성의 보혜사와 대언자로서 하시는 사역은 그들과 하나님 사이에 중재하시는 일이다. 「중재하는 것」의 히브리어 「파가」(ענפ)는 본래 「치는 것」 을 의미하였고 후에 좋은 의미로 사용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