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다.
1990년대에 이르러 컴퓨팅 기술은 두 가지의 커다란 진화적인 변화를 가진다. 하나는 기존의 데스크 탑 컴퓨터와 비교해서 기능이나 성능이 거의 동일한 휴대용 컴퓨터의 대중화이며, 다른 하나는 이동전화, 무선 LAN 그리고 위성 서비스로 대변되는 이동통신 기술의 일반적인 범용화이다.
기능
HTML5는 개발자의 수고를 들어 줄 폼 기능 개선을 담고 있다. 여기서 말하는 폼 요소라는 것은 input 요소나 select 요소 등 웹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입력하거나 선택하는 UI(User Interface)부분을 일컫는다. HTML5에서는 이러한 폼 요소도 큰 폭으로 버전업되어 종래는 JavaScript라이브러리를 이용하지 않으
견인차 '99년 하나로통신, '00년 온세 등 다수 사업자 사업 참여
2000- 2002 : HFC망 사업자 변화 및 고속 가입자망 사업 활성화 한국통신 시설분 SO 매각 및 중계유선의 SO 전환 한국전력은 자회사 用파워콤을 발족 HFC망을 포함한 통신분야 분리 인터넷 가입자의 폭발적 증가로 데이터전용 HFC망 시설 폭증
다운로드 받거나 혹은 네트워크상에서 게임을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또한 모바일 게임은 현재 및 미래의 대표적인 커뮤니케이션 수단인 휴대전화를 이용하기 때문에 접근용이성이 높고 타 게임 플랫폼과 비교할 때 이동성, 휴대성, 간편성 등이 특징적이다. 접근 용이성 및 편리성 등은 게임을 계속
Ⅰ. 서론
Android는 휴대 전화를 비롯한 휴대용 장치를 위한 운영 체제와 미들웨어, 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리고 표준 응용 프로그램(웹 브라우저, 이메일 클라이언트, 단문 메시지 서비스, 멀티미디어 메시지 서비스 등)을 포함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스택이자 모바일 운영 체제이다. 또한 iOS(iPhone Operating
요즘 연예인, 운동선수, 정치인 등등 다양한 사람들이 과거에 SNS에 올린 글들이 문제가 되면서 SNS의 문제점이 사회적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 10명 중 7명이 SNS를 사용한다. 즉 대부분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실시간 소셜네트워서비스를 이용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SNS사용자
Ⅰ. 기술개발과 CDMA(코드분할다중접속방식)
공동기술개발계약을 체결하면서 전자통신연구소와 퀄컴은 공동으로 CDMA방식에 기반한 이동통신시스템을 개발하는 작업을 시작하였다. 4단계로 계획되어 있던 이 공동기술개발계약의 목표는 퀄컴과 전자통신연구소가 동일사양의 이동통신시스템을 설계·
다운로드 받는 것을 보고 다시 승부사적인 결단을 내렸다. 기존에 준비하고 있던 모든 다른 앱 개발을 중단하고 카카오톡에 올인하기로 한 것이다. 카카오톡은 출시된 지 1년여 만인 4월1일 1000만명을 돌파했다.
그는 자신의 승부 호흡으로 '6개월 원칙'을 꼽는다. "내일이나 한 달은 너무 기간이 짧
데이터 전송량을 기존의 무선 이동통신 방식으로는 더 이상 감당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최근 들어 자주 발생하는 스마트폰 통화 끊김 현상이나 무선 인터넷 접속 장애도 이러한 데이터 폭증 때문이다. 때문에 이동통신 서비스 업계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하고 데이터 전송 속도도 더욱 향상시키기 위
- 이에 영국시장 잠식에 위협을 느낀 영국 보다폰이 만네스만에게 우호적 합병을 제안했으나 만네스만이 이를 거절하자 곧바로 적대적 공개매수를 시작하였음
- 방어에 나선 만네스만은 프랑스 비방디를 백기사로 삼으려 했으나 보다폰이 이 보다 한 발 앞서 비방디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또 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