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라는 이미지
(2)약점(Weakness)
-일부게임에 대한 의존도가 높음
-시대에 걸맞지 않는 기기성능 고수
-고급스럽지 못한 이미지
-경쟁사의 PS3에 비해 떨어지는 그래픽, 게임 수준
-A/S대리점의 수가 보급률에 비해 적어서 원활한 A/S가 안됨.
-우위 기업이 게임 산업에서 큰 입지 차지
-경쟁업체 대
모션들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가 공언한 '넥스트 무비'라는 것에 한층 더 다가섰음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강점은 시각효과만이 아니다. 예를 들어, 유명한 음악가 양방언이 지휘한 음악은 다국적 음악가들과 런던 심포니의 노력이 합쳐져 명실상부 최고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만들어 냈다. 기존 게임
Ⅰ. 서 론
1. 국내 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현황
컴퓨터와 인터넷 이용의 대중화는 단순히 정보처리 및 통신수단의 변화에만 머물지 않고, 기존의 산업시대의 생활양식과 사회 구조 전반에 대해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그 중에서도 상거래에 있어 가장 획기적인 변화가 나타나, 전자상거래라는
기업의 시장 점유율
지금까지 온라인 게임 시장은 엔씨소프트가 계속해서 확고한 선두를 유지하고 넥슨이 추격하는 양상이었다. 하지만 우리가 주목해야 하는 것은, 2004년 소위 대박을 터트린<카트라이더>게임을 통해 넥슨의 시장점유율이 업계1위인 엔씨를 위협할 정도로 급성장했다는 것이다. 아래
기업가정신 인터뷰에서 스타트업 대표의 창업 노하우를 제공할 것이다. 교내 창업 지원 부서에서는 전문가 무료 컨설팅을 해주기도 한다. 하지만 창업활동은 모든 사회 환경을 고려하여야 한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컨설팅을 받을 때 컨설팅이 필요한 요소가 있는지부터 확인하는 것이 좋다. 또한 컨
그래픽으로 보여주는지(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 현실 위에 컴퓨터그래픽을 덧씌우는지(증강현실)로 구분하면 쉽다. 완벽한 컴퓨터그래픽으로 구성된 세상을 다룬 영화 〈매트릭스〉의 주인공 네오가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을 대변한다면, 증강현실은 바깥의 전투 정보를 눈앞에 표시하며 적과 싸
4. 삼성전자의 제품군별 SWOT 분석
가. 반도체
① 강점
▶독보적인 메모리 기술력
- 삼성전자는 경쟁사 보다 한발 앞선 연구 개발을 했다. 낸드플래시 분야의 기술 진화도 빨랐다. 삼성전자는 아직 경쟁업체들은 시작 도 못한 3차원(3D) 낸드를 이미 32층까지 쌓아 올렸다. 3D 낸드를 적용한 기업용 SSD(솔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2007년 기준 인터넷 이용률은 한국이 76.3%로 일본, 중국에 비해 절대적으로 높은 것으로 발표되었다. 또한 한국은 인터넷 이용자의 62.1%가 온라인게임을 하고 있어서 대한민국에서의 온라인 게임의 미래는 긍정의 신호를 보내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온라인 게임이 기존의 게임들
Ⅰ. 서론
2016년 들어 삼성의 갤럭시S7, 갤럭시노트5가 국내 판매순위를 휩쓸고 있다. 갤럭시S7은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기능, 배터리 절약 기능, 외장메모리 슬롯과 방수방진기능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LG G5는 '모듈 방식'의 스마트폰인데, 무한한 확장 가능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LG
1-1. 서론
최근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시장은 급격히 커지고 있어 가히 모바일 시장의 ‘빅뱅’이라 부를 정도이다. 시장조사기관 SA(Strategy Analytics)의 보고서에 따르면 1996년에 발표된 최초의 스마트폰 ‘노키아 커뮤니케이터’가 이후 18년이 지난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 수는 11억 6천 800만 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