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단어의 앞 글자들을 딴 신조어로, 처음에는 음란물을 비꼬는 의미에서 파생된 부정적 어감의 말이었다. 단적으로 말하면 호모 섹슈얼을 다룬 소설, 만화지만 달리 표현할 단어가 없어 이 장르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앞의 '극적 상황, 반전, 의미' 없음에 포인트를 맞추어 만들어낸 단어인 것이다. 앞
되기까지 한다. 하지만 여성의 경우 성적 욕구에 대한 인정 자체가 터부시되며, 여성들은 성적 욕구를 온전히 드러낼 수 없다. 이런 성별화된 성문화의 배경 아래 포르노와 로맨스 소설은 생산되었으며, 그것들은 남성과 여성의 성적 욕구를 표현한다. 하지만 그것들이 그려내는 방식은 매우 상이하다.
존재가 아닌 친숙하고 편리한 존재로 자리 잡게 된다. 이제 기계는 인류를 위협하는 절대 악이 아닌, 인간이 그것을 어떻게 다스리고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것이 효용이 결정되는 사물로 인식된 것이다. <터미네이터 2>에 등장하는 T-1000과 <터미네이터 3>의 T-X는 미래에서 다시 존 코너를 없애기 위한 목
거의 빠듯한 시간에 나를 떨어뜨렸다.
서둘러 극장으로 올라가니 정작 나를 불렀던 일행이 어디서 헤매이고 있었다.
감격의 재회를 한 우리는 초스피드로 상영관으로 향했고, 장내에는 꿈의 프로젝트,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의 예고편이 한참이었다.
배워도 한참 배워야 할 그들의
2. 본론
본도 없고 현실성도 없는 현실을 모형에 의거해 만드는 것을 말한다. 영화속에서 등장하는 터미네이터와 인간의 경계가 존재하기는 했는가에 대한 의문을 제시하는 하이퍼 리얼리티적 요소는 이론에 근거해 본질의 존재 유무에 대한 의문에 빠지게 하며 인간이 기계 같고 기계가 인간처럼 변하는 영화
본에서의 성공
2005년 일본 최고의 히트 상품 1위로 iPod과 iTunes가 선정되었다. 일본인들의 까다롭고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성향을 보았을 때 이는 놀라운 성과가 아닐 수 없다. 특히 음향기기의 경우 소니가 워크맨의 출시 이후 정상을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더욱 그렇다. 이러한 까다로운 시장에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