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300억 달러인데 비해 게임시장은 1600억 달러에 이른다."고 말했다. 이처럼 게임시장은 그 크기가 현재 반도체 시장의 5배를 넘는 압도적인 수치를 보이고 있으며 시장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신제품을 주체적으로 개발해 내면서 성장하는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기업 자체의 동향이 그 시장의 판
전자상거래 규범을 논의하고 제정하고 있다. 동 회의에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정부 관계자만 참여하여 국제 동향을 파악할 뿐 업계의 참여는 거의 찾아보기 어렵다. 미국의 예를 우리가 모두 본받을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전자상거래 분야에서만큼은 미국이 시장, 기술 및 규범 등 모든 측면에서 나머지
전자 우편과 업무 처리 S/W의 연동
과거의 업무 S/W는 반복적인 정형 업무만을 처리하고 전자 우편으로 비정형 업무는 처리해 왔다. 이들 두 가지 기능을 한꺼번에 할 수 없는 경우 먼저 한 쪽을 종료 내지는 중단시키고 다른 한쪽을 불러내지 않으면 안되었다. 이같이 컴퓨터의 사정에 사람을 맞춰가는
시장을 꿰뚫어볼 수 있는 예리한 안목을 갖고, 뛰어난 특허기술을 개발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워야 한다.
현재 벤처기업은 제조업은 제조업과 경영 서비스업이 주종을 이루고 있다. 전자, 정보통신, 소프트웨어, 의료기기, 생명공학, 유통 등이 주류를 형성하고 있는 것이다. 이른바 3C, 3S 업종이다. 3C는
시장규모는 매년 30% 정도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규모는 세계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적지만, 국내에서는 영화시장의 두 배가 넘는 규모이며,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국내게임산업의 현황을 분석하고 게임산업이 전망 및 발전, 그리고 문제점을 연구하여 국내의
전자계측기 시장규모는 전 세계적으로 약 1조 6천억원으로 추정된다.<표1.참고>
세계 계측기 시장은 특화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4개국의 시장규모와 생산 규모가 각각 전세계시장의 63%, 77.2% 를 점유하고 있으며, 생산 규모는 미국(45.1%),일본(13.2%),독일(12.7%),영국(6.2%) 정도이다.
국내 계측기 산업의
제 1 절 : 경영이념 및 철학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공헌한다.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고객과 함께 한다, 세계에 도전한다, 미래를 창조한다.
제 2 절 : PC시장의 현황 분석
→최근 PC 시장의 동향을 살펴보면, 데스크톱의 교체 주기와 맞물려 노트북의
전자상거래와 관련된 WTO에서의 논의는 전자상거래에 대한 무관세화 문제를 비롯하여 주로 통상문제에 집중되고 있으며, 다른 국제기구와는 달리 논의의 결과가 회원국들에게 강제성을 부여한다는 점에서 국제무역환경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전세계적인 연결망을 지닌 인터넷
시장과 세계시장에서의 중국의 비중, 그리고 가전산업의 품목별 동향에 대해서 알아 보고 IV 장에서는 유통시장의 구조와 현황에 대해 알아보겠다. V장에서는 우리나라와 중국의 가전산업을 경쟁과 보완관계로 비교 함으로써 문제점과 해결 방안을 찾아 보고 VI 장에서 본 연구의 전반적인 요점과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