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도 매출에 크게 기여하는 VIP고객의 발길을 붙잡기 위해 ‘노블레스 마케팅’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키며 서민들과의 차별화된 귀족품의 고급 마케팅 전략을 도입하고 있다. 일반 서민들까지도 ‘아낄 땐 아끼더라도 쓸 땐 쓰자’라는 식의 소비 패턴을 보인다. 고급 감성의 지향은 ‘명품족’,
더해 막대한 프로모션 비용과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였다. 150만 명의 회원을 가진 ‘하늘 사랑’이 100억 원대의 금액으로 ‘한글과 컴퓨터’사에 인수된 사건에서 볼 수 있듯이 당시 회원수는 곧 돈이요, 성공의 기준이었기 때문이다. 이 때 인터넷 비즈니스의 유일한 수익 원천은 광고 수입뿐이었다.
Adobe Flex
-RIA개발자 위한 개발 플랫폼 Flex, 디자이너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스위트(CS4)솔루션, 기업용 서버솔루션 등 RIA환경을 위한 일체의 솔루션 제공과 이들의 통합된 워크플로우를 통한 간편한 웹 적용 프로세스제공을 강조→ Adobe만의 통합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RIA환경을 구축하려는 기업과 웹 개
Flex
RIA환경을 위한 일체의 솔루션 군과 이들의 통합된 워크 플로우를 통한 간편한 웹 적용 프로세스 제공
Silverlight
기업이 RIA를 통해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고, 더불어 비즈니스를 어떻게 RIA에 녹여낼 것인지를 지원
◆ 매출의 절반 이상이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창출
◆ Adobe Read
보고서는 영화산업의 세계화가 어떠한 과정을 통해 어떠한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그 주요한 주체들이 누구인가를 살펴볼것이다. 이는 미국의 영화산업적 특징과 헐리우드 메이저스튜디오들의 경향을 분석하는 것이 중심이 될 것이다.
또한 영화시장규모가 세계 상위권이면서 자국 영화 산업이 존재
웍스(Dreamworks)가 2009년 이후의 공개작품을 모두 3D로 제작한다고 발표할 정도로 영화계의 3D 영상화 움직임은 매우 빠르게 전개되고 있다.
(4) 3D 방송 : 세계적으로 채널 증가, 국내도 2010년부터 전문 채널 가동
일본 위성방송 BS11은 2007년 12월부터 side-by-side 포맷방식3)의 3D 방송을 매일 15분씩 방송중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1966년 폐암으로 죽은 이후 형 로이가 잠시 맡았으며, 1971년에는 우편집배원 출신의 C. 워커가 최고경영자가 되었다. 1984년에는 ABC와 패러 마운트 픽처스에서 일했던 M.아이스너를 영입하여, ‘인어공주(1989)’, ‘귀여운 여인(1990)’, ‘미녀와 야수(1991)’, ‘알라딘(1992)’ 등을 잇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다. 이렇듯 게임 산업은 우리나라의 주요 수출산업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그 가능성 또한 크다고 볼 수 있다. 게임 산업에는 모든 첨단기술이 적용되어 산업적 특징도 강한 것이 사실이지만 특정게임에는 그 문화권의 사고방식과 사회적인 흐름이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다. 이렇듯 게임 산업은 우리나라의 주요 수출산업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그 가능성 또한 크다고 볼 수 있다. 게임 산업에는 모든 첨단기술이 적용되어 산업적 특징도 강한 것이 사실이지만 특정게임에는 그 문화권의 사고방식과 사회적인 흐름이
1997년 영국 신노동당이 집권하면서 정부조직을 개편
문화미디어스포츠부 (Department of Culture, Media and Sports) DCMS
창조산업태스크포스 (Creative Industries Task Force) CITF
를 설립하고 창조산업을 (DCMS) 의 중요 사업으로 지정
국가 이미지 메이킹 전략으로
“쿨 브리타이아” Cool Britannia 슬로건 제시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