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C소프트자소서
1.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진지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수행했던 경험과, 그 결과에 대해서 서술해 보세요.(Integrity) [1200자 이내]
대학교 2학년 때, 국토대장정을 결심했던 적이 있습니다. “집 떠나면 고생이다.”라는 부모님의 말씀을 뒤로 한 채,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나만의 새로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입사 후 전 연령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적인 토대...…
<중 략>
[ 게임회사프로그래머 합격 자기소개서 본문 발췌샘플 ]
<게임개발자 자소서 + 이력서양식> 게임프로그래머자기소개서 [넥슨 컴투스 네오위즈게임즈 엔씨소프트 공통지원 자소서자기소개서]
것보다 훨씬 높은 수준의 서비스, 예상을 뛰어넘는 재미를 줄 수 있는 디자인과 그래픽, 동료들과 함께 일하며 동료의 기대보다 높은 배려와 협업정신, 기업이 원하는 기대치를 뛰어넘는 열정과 전문가 마인드로 무장하여, 기업에... ( 중략 )
[ 게임제작자 합격 자기소개서 본문 中 발췌예문 ]
역량을 두 가지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째, 네트워크에......(중략)
둘째, 프로그래머로서의......(중략)
[ NHN ]합격자기소개서/자소서
NHN 후기 및 자기소개서 작성요령
NHN 면접 기출모음
........................................................................................................[ NHN ]합격자기소개서/자소서
Ⅰ. 기업 소개
About NEXON
● 1994년 창립
● 초등학생이 가장 가고 싶은 회사 1위
● 대학생이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2위
● 여대생이 가장 가고 싶은 회사 1위
● 한국 넥슨포털 회원수 2,300만 명
● ‘메이플스토리’ 코믹북 800만 권 판매 (2008. 10)
● 세계 최초의 그래픽 온라인 게임 ‘바람의나라
게임 산업은 미국이나 일본 등 게임산업 선진국에 비해 역사가 짧고 발전도 늦었지만 최근 인터넷의 확산에 따른 네트워크 게임의 성장과 함께 게임 수요자 층의 폭발적 증가에 힘입어 게임산업의 발전의 가속화가 이루어지는 추세다.
특히 온라인게임산업은 게임소프트웨어의 경제성과 산업성 및
[ NC소프트의 지원동기 및 포부를 기술하시오 ]
저는 기계공학과를 전공하고 평소에 소프트웨어와 반도체 등의 관심이 많았습니다. 그러던중 리니지라는 게임을 접해보았고 신규 게임 제작 시, 디렉터와 게임 기획에 대해 이해하고 분석, R&D 진행을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NC소
게임을 위한 인프라가 확대되었으며 이와 함께 넷북사용 증가되었다. 이는 웹 게임 활성화에 긍정적 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추정된다. 또한 일본 콘솔게임 업체들의 온라인 게임 진출이 증가하였다. 일본 게임 업체인 Bandai Namco는 자회사 Bandai Namco Online을 설립해 온라인게임 사업 진출 의사를 밝혔
게임 콘텐츠 사업에서 게임 포탈사업으로 진입했다.
2. 주요 기업의 시장 점유율
지금까지 온라인 게임 시장은 엔씨소프트가 계속해서 확고한 선두를 유지하고 넥슨이 추격하는 양상이었다. 하지만 우리가 주목해야 하는 것은, 2004년 소위 대박을 터트린<카트라이더>게임을 통해 넥슨의 시장점유율
게임업체들은 이런 형태를 보이고 있지 않았고, 많은 회사들이 실패를 경험했다.
2)초창기 온라인 게임회사의 조직구조
온라인 게임 초기의 게임회사 구성은 어찌 보면 매우 단순했다. 마케팅의 개념이 없었을 때였기에 게임회사는 거의 개발자 위주로 구성되어 있었다.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