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고유의 민족 무예로서 전승되어 온 문화유산이다. 오늘날 국민 체력향상과 체육인 저변 확대에 발맞추어 국기로서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외교의 문화적 수단으로 각광 받아 태권도 인구가 날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있다. 태권도의 교육적 평가는 여러 학자들을 통해 이미 규명된 바 있다.
한 정치인이나 이외수와 같은 유명 작가가 트위터를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활발하게 전달하고 있다.
SAMSUNG IMAGING, sktelecom_blog, ollehkt처럼 기업의 이미지 홍보 및 제품관련 서비스에도 활용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언론인들의 트위터 활용도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2009년 7월 16일 시작된 김주하 앵
한 도내 지자체 등 특정지역을 중심으로 형성되어 가는 고속화와 거점도시화는 자칫 강원도 내의 물류와 통행에 있어서 큰 불편을 초래할 수 있다.
□ 문제점에 대한 대책
1. 관광의 측면
1)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서비스 제공으로 여행의 편리성 증가
강원도의 지리와 관광에 대한 정
한 필요한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명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법적 근거에 기초하여 노인 취업알선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주요 사업내용은 ①지역사회 업체 및 기관 대상으로 노인 구인처 개발, ②노인의 능력과 적성에 맞는 직업교육 실시, ③경로당 공동작업장 운영 활성화 지원, ④구직희망 노인을 자원
한 대응책을 찾는 것이 현재 주어진 과제이다.
수많은 콘텐츠 중 음악만큼 문화적 이질감을 적게 느끼는 것은 없다고 생각했다. 실제로 해외의 많은 노래들이 한글로 번안되어 불려 지기도 했으며, 이는 비단 가요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동요를 비롯한 여러 가곡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사례를 포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
< 본 론 >
Ⅰ. 게임의 특성
1. 게임의 정의
게임의 사전적 의미는 ‘놀이, 놀이기구, 오락, 경기’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흔히 보는 게임에는 놀이판 위에서 하는 바둑이나 장기
않다. 이 보고서에서는 광고매체로서의 온라인 게임을 논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서 온라인 게임이 광고매체가 된 이유를 유추해보고자 한다.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게임콘텐츠의 현황 및 가능성 그리고 광고매체로서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알아본다.
한 경쟁을 추구하는 전략으로 변화하고 있다.
정보화라는 것은 우리의 선택영역에 있지 않다. 오히려 적응해야하는 대상인 것이다. 우리는 21세기를 대비하여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보다 능동적으로 정보화를 주도하고 이에 주체적으로 적응해 나아가야 할 전략이 필요한 것이다. 그러한 전략 중
한 핵심기술을 확보하고 있다.
(4) 생산기술연구소
생산기술연구소는 삼성전자의 제조/제품 경쟁력의 초일류화를 위한 생산기술의 Headquarter로서 생산기술의 전략을 Leading하고, 선행 생산기술을 연구/개발하여 생산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그림 자료 출처 – http://www.samsung.com/sec/aboutsamsung/care
한 노인복지주택과 유사한 의미로 사용되고 있는 실버타운(Silver Town)이 있는데 이에 대한 개념은 개발주체에 따라 다소 차이를 보인다. 한국토지개발공사(1995)는 실버타운을 일반적으로 ‘노인촌’ 또는 ‘노인주거단지’라고 부르며, 노인들에게 필요한 시설 및 서비스 기능을 갖춘 복합시설로서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