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nternet Overview
인터넷은 생활이다. 10년 전 여섯 번째로 미디어로 출발한 젊은 미디어 인터넷. 이제 대부분의 한국인과 함께하는 생활 미디어로 성장하였다. 인터넷은 더 이상 틈새시장이 아니다.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인터넷 광고 시장, 이제 광고 효과로 인정 받고 있다. 인터넷 광고 시장은 해마다
2.1 인터넷 비즈니스의 정의
인터넷 비즈니스란 인터넷을 매개로 한 제반 거래 행위로, 인터넷을 사업 전개의 수단으로 삼는 새로운 형태의 경제활동이다. 즉, 인터넷을 이용하여 다양한 형태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는 모든 거래행위를 의미한다. 물리적 공간에서 거래가 이
인터넷은 지상파, 위성, 케이블에 이어 방송의 네 번째 미디어로서 부각되며 방송과 통신의 중요한 매개체로 등장하고 있다. 이제 통신업체들은 인터넷을 이용한 IPTV 서비스로 방송시장에 새로운 출사표를 던지고 케이블업체들의 통신 시장 진입과 경쟁하며 방송·통신시장 융합의 기선을 잡기 위해 노
Starcraft 마케팅
*스타크래프트로 인한 e-스포츠 급부상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강한 어필.
인터넷의 발달과 게임 시장의 성장으로 빠른 저변 확대.
*삼성, SK, KTF등 대기업들의 홍보 매체로 자리매김.
과감한 투자로 프로게임단 창단 및 지원. 비용 대비 효과 탁월.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와 실력
1 On-line Game 산업의 특징
게임 산업은 크게 컴퓨터용 게임과 오락실(아케이드)용 게임 그리고 게임기용 게임 산업으로 나눌 수 있다. 초창기 게임 산업은 오락실용 게임과 가정용 게임기에서 시작되었다. 하지만 컴퓨터와 인터넷의 발달로 90년대 들어와서 게임 산업은 다양하게 분류되게 되는데 개
Play Station 2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SEC)의
고성능 가정용 게임기
2000년 3월에 발매
DVD기능 포함
PS(전세계 3300만 대 보급)
소프트웨어 구동가능
2003년 6월 신모델 출시
(주변기기의 추가 없이
브로드밴드에 접속 가능)
전세계에는 5000만 대 이상 판매
Game Cube
Nintendo사의 게임
기업합병 및 인수거래는 영어로 Merger & Acquisition(M&A)이라고 한다.
M&A는 대상기업들이 하나로 합쳐져 단일회사가 되는 합병(Merger)과 기업이 다른 기업의 자산 또는 주식의 취득을 통해 경영권을 획득하는 기업매수(Acquisition)를 합친 개념으로 이해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M&A라는 용어는 학문적으로
Ⅳ. General Objectives
Students will be able to
1. understand and use the expressions on these communicative functions.
- Shall we meet at 6 o’clock tomorrow? / Sounds good.
- Shall I come to your apartment? / Take care.
- Would like to go with 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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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게임이란?
‘종이판(보드)’ 위에서 주사위나 카드 등을 이용해 승부를 가리는 게임의 총칭
여러 사람들이 서로 얼굴을 마주보고 대화를 많이 나누며 진행
컴퓨터와의 외로운 싸움 vs 사람 냄새가 진하게 나는 놀이
2030세대들의 추억 속에 살아있는 ‘블루마블’이나 ‘뱀주사위 놀이’랑 비
[1장] [항공 화물]
1) 항공화물의 정의
항공화물(Air Cargo)이란 항공기에 의해 운송되는 승객의 수화물(Baggage)과 우편물(Mail)을 제외한 항공운송장(Airway Bill : AWB)에 의해 운송되는 화물만을 지칭한다
2) 항공화물운송의 발전과정
항공화물의 수송의 발전과정을 살펴보면 1910년 필립 팔메리가 세계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