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분야에서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다. 이렇듯 게임산업은 우리 나라의 주요 수출산업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그 가능성 또한 크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게임산업의 시대적 위상과 경제 효과가 높아
② 온/오프라인 업체간 마케팅 시너지
온라인 유통 채널인 인터넷몰과 오프라인 업체 간의 연계 마케팅은 인터넷몰에게는 관련 카테고리의 매출 증대 효과를, 오프라인 업체에게는 자사 제품 홍보 효과를 가져다주는 좋은 Win-Win 마케팅입니다. CJ 오쇼핑 은 작년 여름에 ‘소니α’ 브랜드로 DSLR 시
만족감을 창조하고 고객의 생활의 질을 높이기 위해 건전한 소비문화와 생활문화를 창조․보급하는 대 고객활동' 으로 이해하는 새로운 정의가 등장하고 있다.마케팅에 대한 1985년 미국 마케팅협회(AMA :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의 개정된 정의는 마케팅의 변화된 의미를 뒷받침해 주고
소비자들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할 경우 구매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추구하고 필요한 정보 또는 정보원들을 활용한다. 이들 정보 또는 정보원들 가운데 광고는 가장 폭넓게 활용되는 소비자 구매정보 환경요소다. 젊은 계층의 소비자들은 평소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할 경우 구매에 도움이 되거나
제 2장. 문헌 연구
1. 인터넷 쇼핑몰 개념 및 특징
(1) 인터넷 쇼핑몰
인터넷 쇼핑몰은 전자상거래의 대표적인 모델이고, 일반인이 전자상거래를 경험하기 가장 좋은 모델이기도 하다. 인터넷이 상용화된 이후 인터넷 쇼핑몰은 전자상거래의 핵심모델로 각광을 받았고, 다양한 쇼핑몰이 전 세계적
제 2장. 문헌 연구
1. 인터넷 쇼핑몰 개념 및 특징
(1) 인터넷 쇼핑몰
인터넷 쇼핑몰은 전자상거래의 대표적인 모델이고, 일반인이 전자상거래를 경험하기 가장 좋은 모델이기도 하다. 인터넷이 상용화된 이후 인터넷 쇼핑몰은 전자상거래의 핵심모델로 각광을 받았고, 다양한 쇼핑몰이 전 세계적
고객이 좋아하는 인터파크
10%전략
자회사 베스트바이어와의 연계
매출액기준 상위10%내의 제품의 가격을 가장 싸게 책정
자체의 핵심역량
바잉파워(Buying Power)의 노하우
적립금제도
과거 사이버캐시 제도를 보완한 누진 마일리지 제도
기프트카드 전환시 누진 할증률 적용(최대 100%)
배송
- 선정이유
21세기는 문화산업의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람들은 문화산업을 향유하고 있으며 또한 문화산업을 통해서 커다란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이러한 21세기 의 가장 유망한 산업 군을 살펴보면 IT관련산업, 엔터테인먼트 산업 등이라고 말 할 수 있다. 특히 게임산업은 연 20-30%의
Ⅰ. 서론
직장인과 지방거주자 대상의 사이버 교육 시장은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직장인들은 보통 영어나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 바쁜 시간을 쪼개어 학원을 간다거나 밤시간을 이용하여 독학을 하기도 한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수업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보다 저렴한 가격에 서비
Ⅰ. 개요
미래 정보사회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사이버스페이스 시대`라고 할 수 있다. 이는 컴퓨터와 통신의 급격한 발달로 인한 것으로 이로 인해 우리들의 생활방식에도 많은 변화가 오고 있다. 통신과 컴퓨터의 결합에서 시작된 이른바 ‘정보통신 혁명’은 정보생산과 전송의 ‘디지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