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 keep in touch.
- Youre just like a doctor.
- Thats right.
- Doctor or psychiatrist?
- Im both!
Can you sit tight minutes?
The wines that make you dream
transcend time.
They bring youth
instead of wrinkles and death.
Thats % of the worlds wines.
Among those great wines,
Bordeaux has been supreme.
Obviously, that chapter is closed.
Today,
Bordeaux worships only money.
A great wine springs
Christians and followers of Avalons goddess alike.
Unless one great leader could unite Christians...
...and followers of the old religion...
...Britain was doomed to barbarism...
...and Avalon would vanish.
My Christian father, Gorlois...
...battled tirelessly against the Saxon hordes.
For Christ! For Britain!
Back home in Cornwall, l was only a child at the time...
...but l knew my mother, Igrai
Christian citizens
of this country
e should be actively involved...
... in this historical moment.
And if the churches
across this country
elievers can come together
and take a stand
I think its gonna have
a powerful, powerful impact
on this process.
We dare not sleep through
this poi???? decision
because frankly, futur generations
depend on us.
Pray urgently that
Gods perfect will, will be done
Worship)
유대인에게 가정은 신앙과 교육의 일차적인 장이라고 할 수 있다. 안식일의 가족 만찬이나 유대교 절기에 따른 가정 의식은 가족 구성원 전체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앙 공동체로서 자신들의 정체를 재현하는 계기가 되어왔다. 그러나 1세기 말 유대인 중심의 초대교회가 이방인의 개종과 더
Worship in the early church, 오창균 역,『초대교회예배』(서울: 은성출판사, 1986), 35.
그런 이유로 초대교회의 예배의 많은 요소들은 유대교의 성전예배와 회당예배에서 유래된 것이 많이 있다. 예수와 제자들도 성전과 회당에서 예배하였다.
성전예배는 제사장들에 의해서 시행되었다. 이 예배는 여호와께 제
Worship)를 설명하는데,
“첫째, 예전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이다. 예배의 핵심에 설교와 더불어 성찬과 세례를 두었다. 예배의 주제들은 교회력에 따른 것으로, 그리스도의 삶과 가르침을 중심으로 하였다. 둘째, 문화와 밀접한 상관성이 있는 예배를 드린다. 웨버는 현대의 문화적인 부분들을 예배 안
Worship은 본래 앵글로 색슨어의 “Weorthscipe”에서 유래 했는데 이것은 가치(Worth)라는 말과 신분(Ship)이라는 말의 합성어이다. 이 말의 뜻은 “존경과 존귀를 받을 가치가 있는 자”이다.. 이 말의 뜻을 좀 더 구체화 시키면 “하나님께 최상의 가치를 돌리는 것(to ascribe to Him supreme Worth)”이란 뜻이 된다.
worship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그 뜻은 어떤 대상에게 ‘가치를 부여하는 것’이다. 즉 하나님께 예배를 드린다는 것은 하나님께 최고의 가치를 부여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오직 하나님만이 그럴 만한 가치가 있으시기 때문이다. Ralph P. Martin, Geschishte des Christentums, 오창윤 역, 『고대 교회 예배』(서울: 은
Worship)
유대인에게 가정은 신앙과 교육의 일차적인 장이라고 할 수 있다. 안식일의 가족 만찬이나 유대교 절기에 따른 가정 의식은 가족 구성원 전체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신앙 공동체로서 자신들의 정체를 재현하는 계기가 되어왔다. 그러나 1세기 말 유대인 중심의 초대교회가 이방인의 개종과 더
로버트 웨버(Robert E.Webber)는 “4세기 이전에 완전히 발전된 교회력이 존재했다는 증거는 아직까지 찾아볼 수 없다”고 지적하며 필립 샤프(Philip Scahff)도 “규칙적으로 일어나는 연례적인 종교적 축제들의 주기를 가진 교회력(Christian Year)은 4세기 후에 그 주요 윤곽이 나타나고, 그때부터, 말하자면 카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