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타의 제품진화과정
< 난타 초연당시 >
한국 공연예술계에서 최초로 새로운 시도된 넌버벌 공연으로, 사물놀이 장단을 기초로 부엌에서 연주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97년 10월 10일 호암아트홀에서 초연되었으며, 이 당시 부제는 In The Kitchen이었다.
< 난타 98 >
해외 공연명 cookin으로 변경
거시환경분석
1.경제환경
1)시장규모
할인점의 97년의 판매액은 3조원 정도로 예측되어 96년의 1조 2천억원에 비해 2.5배 신장될 것으로 예상된다. 97년에도 96년에 이어 약 30개의 할인점이 신규로 개설될 전망이고, 경기 하락에 따른 소비자의 저가격 선호, 물가안정 차원에서의 유통개선시책
strategic alliance)가 급증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우선 선진 다국적기업의 입장에서 볼 때 전통적인 단독투자형태의 해외시장진출에 비해 현지국기업과의 협력관계를 통하여 보호무역주의 및 투자제한조치를 쉽게 극복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험감소, 생산합리화, 및 빠른 시장진입 등의 목적을 달성할
광고는 더 이상 상품판매를 위한 수단을 넘어서 현대인들의 문화코드가 되고 있다. 광고는 그 시대를 반영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에는 이미지를 강조하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으며, 복고의 흐름을 타고 다소 유치한 광고도 많이 등장하고 있다. 한편의 광고를 만들기 위해서는 현재 소비
Ⅲ. 엔씨소프트의 성장과 중국진출
이 부분에서는 먼저 엔씨소프트의 성장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중국 진출 상황을 요약한다. 이어서, 엔씨소프트의 중국진출 현황을 다이아몬드 모델을 통해 분석하고, 중국에 진출한 온라인게임사에게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현지화 전략을 생산측면과 마케팅 측면
EASIEST. QUIZ. EVER.
"Dont be distracted by other peoples most important thing, or by what other people think your most important thing should be.”
- Michael Dubin
Background
Target Audience (80:20)
Male, Regular American guy
Age: 36
Income: 75,000
Female who primarily ordered on behalf of their sons, husbands, boyfriends
Loss가 거의 없다.
▪Isolation이 매우 좋다.
▪스위칭 타임이 느리다.
▪Power 소모가 더 적다.
▪Operating Voltage가 높다.
▪Ultra Linear
2. 스위치 방식에 따른 특징과 장, 단점
스위치의 분류방식으로 접촉방식으로 나눌 수 있는데, series 방식과 shunt 방식으로 나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