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가능한 한 읽고 있는 사람이 간지나 보이는 디자인이 요청된다. 인터렉티브, 상호텍스트성, 키치, 패로디, 혼성모방등이 유행이므로 그러한 기법을 전략적으로 사용하는 잔재주도 피워야 하며, 작가가 훈남 훈녀라면 그 사진은 크게 인쇄되어야 한다. 이러한 노력을 통
인터렉티브 멀티미디어, 인쇄광고, 디자인, 사진 , 일러스트레이션 부문 등 매체와 경쟁 부문이 가장 다양한 국제광고제
오래된 역사와 권위를 통한 자신들만의 차별적인 국제 광고제를 형성
자신들 만의 차별성을 활용한 매체홍보
부산국제 광고제의 차별점은 무엇인가?
출품비 무료
광
디자인의 필수요소 ..
과거와는 달리 요즘 홈페이지들을 보면 인터넷이 사회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젊은층에서부터 인터넷의 기술적인 요소가 상당 부분이 들어가는 이른바 멀티미디어,인터렉티브한 홈페이지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기업홈페이지와는 달리 독창적인 아이템과
인터렉티브(Interactive)’라는 말을 참 많이 듣고 또 사용하고 있다. 인터렉티브는 ‘상호작용하는’이라는 의미다. TV, 라디오, 신문 등이 주도했던 미디어 시대는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시대였다. 이에 비해 인터넷은 인터렉티브 미디어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미디어다. 이를 잘 활용한 많은 사람들
인터렉티브(상호작용)의 게임영화로 발전하고 있다.
아이디어와 기술에 자본투자가 결합된 지식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단, 게임 1본당 수억 원 및 수십억 원 정도의 개발비를 투자하고 있다.
PC에 3D카드 채용으로 비디오게임과 같은 화려한 게임 등장하고 있다.
아직도 국민들의 게임인식의 부정
디자인이 미흡하다.
② 스토리 밸류의 창출에 실패했다는 것이다.
③ ID의 스토리텔링은 상호작용성의 개념을 지나치게 안일하고 협소하게 파악했다는 문제점이다.
④ 브랜드 아이덴티티 스토리텔링은 다른 디지털 서사와는 달리 두자기 목적을 동시에 추구한다.
- 하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구축이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
즉, 인터렉티브 카탈로그를 통해서 새로운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
1964년 백화점 내에 Peter Robinson 매장으로 시작하여 1974년 단독 리테일러로 독립하고 1978년 Topman 런칭.
1992년 Topman과 Topshop이 연계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매장으로 도약
컨셉: 유러비언적 감성,개성표현
도시디자인
맥락디자인,소통디자인,참여디자인,통합지다인,지속가능디자인,유니버설디자인, 서비스디자인,펀디자인,스마트시티 중에 1개의 주제를 선택하여 관련사례를 수집하여 보고서를 작성한다.
차 례
1.
서론
2.
본론
1) 스마트 시티의 개념
2) 스마트 시티 사례 분석
3) 스마트 시티의 미래
3.
인터렉티브」 설립
2001. 5 美 게임회사 아티팩트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
2001. 8 코스닥 최우수 공시법인으로 선정
2002.12 2002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수출상’수상 (문화관광부)
2003. 3 CSFB 선정, ’2003 아시아‘8대 가치주’
기업소개
NC SOFT의 기업소개
‘지식과 창조’
첨단 기술의 축적과 효율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