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Accenture : 사업 및 연혁
High Performance, delivered
No 1. Consulting Company in the World
1986 Accenture Korea 출범
2004 Excellence in Government Leadership Dialogue
2005 Celebrating Winning Performances at FOSE
2006 Manufacturing Innovation Road Show
2007 Participation in World Economic Forum Events
2008 The 11th Annual ECR Asia Pacific
Ⅰ. 서 론
1. CJ 기업 소개
(1) CJ 그룹은?
CJ는 1953년 설탕, 밀가루 등 생활필수품을 제공하면서 백설표 라는 브랜드로 처음, 고객과 만나게 되었다. 그 후 식용유, 다시다 등 가공식품 분야와 사료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국내 최대의 식품회사로 자리 잡게 되었다. 또 조미료 사업을 하면서
컴퓨터 그래픽스의 활용분야
컴퓨터 그래픽스는 순수미술, 일러스트레이션, 편집 디자인, 문자디자인, 패턴 디자인, 건축/실내 장식 디자인, 제품 디자인, 애니메이션, 컴퓨터 게임, TV/CD 타이틀 디자인, 영화, CF 등 시각예술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다음은 컴퓨터 그래픽이 활용되고 있는
기업 내에서 행해지는 교육으로서의 기업교육의 특수성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업교육이 인적자원관리, 더 나아가 기업경영 전반에서 차지하는 역할과 위상을 명확히 인식할 필요가 있다. 즉, 기업경영의 전체적 관점에서 볼 때, 교육효과의 극대화란 이를 통하여 인적자원개발 투자효과의 극대화, 그
1. 선정동기
국내 여러 기업들 중 CJ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IMF이후 많은 기업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하여 조직구조를 개편하고 구조조정을 단행하였지만 그 중 CJ가 가장 혁신적이고 체계적인 변혁을 꾀하였기 때문이다.
1953년 8월 제일제당 공업주식회사로 시작한 CJ는 1990년 중반 삼성그룹
3. CJ 선택형 복리 후생제도의 문제점
(1) major problem
1) CJ만의 고유한 문화가 아니다 (외적 측면)
국내 기업으로는 97년 한국 IBM이 처음 도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종업원에게 복리후생의 선택권을 부여함으로써 동기부여를 제고하여 기업경쟁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점점 확대 되어왔다. 98년
정보화를 매개로 지식의 창출이 가속화되고 지식의 확산과 확산된 지식의 흡수․활용을 통하여 경제사회가 근본적으로 변화하는 패러다임적인 전환이 급속히 진행되고 있다. 이는 지식기반사회로 통칭되는 데, 이에 따라 세계는 지식의 생산․활용․확산을 통한 개인의 삶의 질 향상과 국가
Ⅰ.발단
1. 게임 미디어 교육의 필요성
게임은 온라인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온라인 게임을 비롯해 휴대폰 게임, 오락실 게임 등 다양한 형태를 의미한다. 하지만 미디어 교육에 있어서 게임은 온라인 게임으로 한정한다. 게임 미디어 교육의 필요성이 대두된 이유가 바로
Ⅰ. 프로그램 개요
몇 년 전, 남자연예인들이 잇따라 자신이 미혼부임을 고백하며 아이를 직접 키워왔다는 사실을 공개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이를 계기로 ‘그것이 알고 싶다’ 등의 여러 취재 프로그램에서 그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미혼부의 삶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루었고, 그 후 우리 사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