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업 동기
오늘날 여성들의 위상은 과거와 비교하여 가히 폭발적으로 진보되었다. 즉 여성들의 높은 교육 수준과 사회진출로서 사회 각 부분에서 여권이 많이 신장되었으며, 여성 관련 산업 분 야 역시 큰 성장률을 나타나게 된 것이다. 특히 여성의 ‘미’와 관련된 각 분야는 불황을 드리우고
고객 만족 경영
고객 지향적 사고가 기업의 모든 활동에 적용되어 고객의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켜주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고 그 결과 기업의 이익극대화를 가져 오는 것이 바로 고객만족 경영이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이 체계화되기 위한 요건
첫째, 고객만
사회 조직 중 가장 작은 단위이면서 기본이 되는 가족에서도 출생이나 결혼 등으로 새 구성원이 생길 때 그 가족의 문화에 적응 시킬 수 있는 교육이 필요하듯이, 기업에서도 새로 들어온 신입 사원들에 대해서 낮선 조직에 잘 적응하고 업무에 빠른 적응을 도우며 기존 직원들과 원만한 관계를 맺게 하
1.특수효과의 의미
효과라는 말의 영어단어는 'Effects'입니다. 흔히, 영화잡지 등에서 많이 쓰이는 SFX라는 단어는 이 Effects라는 단어를 약자로 표시한 것이지요. SFX를 이어서 읽으면 Effects와 발음이 똑같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될 것입니다. 특수효과란 일반적인 영화촬영에 있어서 쓰이는 모든 잡다한 효
Ⅰ. 서 론
교육의 힘은 위대하다. 그래서 옛부터 교육을 이르기를 '국가 백년 대계'(국가 백년 대계)라든가 교육에는 왕도(왕도)가 없다고 까지 표현하였다. 급격한 사회의 변화와 생존의 전략으로서 우리가 가장 고부가가치로 창출하고 발전시켜야 할 교육개혁은 21세기를 대비하려는 우리의 공통된
애니메이션의 역사
고대 동굴벽화 속의 살아 있는 선에서부터 출발
스페인 북부 알타미라(Altamira) 벽화의 멧돼지, 고구려 고분벽화 무용총 수렵도, 울주군 반구대 암각화, 선조시대의 목릉의 주작도 등 오래 전부터 애니메이션은 시작
애니메이션의 역사(3차원 애니메이션)
1600년경 이탈리아
1. 애니메이션의 정의 및 기원
애니메이션을 우리는 점과 선, 스토리로 이루어진 예술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점과 선, 스토리로 이루어진 애니메이션은 3차원적인 세계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인간의 한계에 대한 도전에서 출발했다. 그래서 애니메이션의 발달 과정은 과학의 발달 과정과 매우 유사한
오늘날 이미지(Image)는 정치, 경제, 문화, 계급, 민족, 인종 등 각 방면에서 문자보다 우선하여 우리에게 다가온다. 따라서 "이미지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은 현대 문화현상들을 파악하는데 있어 기본적인 사항이다. 사실 오늘날 시각중심주의(ocularcentrism) 문화현상은 이미지 생산 테크놀로지의 발달과 대
1. 일반사무직
1) 총무,인사_신입
자 기 소 개 서
★ 성장과정
생활이 넉넉치는 못해도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삶에 가치를 두고 추구해 오셨던 부모님의 신념은 우리 3남매의 가치관에 많은 영향을 미쳤고 저 역시 정직과 성실을 최선의 가치로 여기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문제는 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