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일반적으로 기능이란 ‘기술적인 능력이나 재능, 기량’을 의미하고, ‘기능인’이란 그러한 ‘기술적인 능력이나 재능, 기량을 갖고 생계 또는 기타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사람‘을 지칭하는 용어로 사용된다. 하지만 이러한 일상 적인 정의는 정책 대상을 확정하기에는 불충분하다. 전
부유물질이나 원충(原蟲), 세균,
바이러스 등을 체가름원리에 따라
입자의 크기로 분리함
공경 : 0.01 μm이상
분리 대상 : 입자 지름 0.025∼10㎛
◎특징
높은투과플럭스, 재래식방식에 비해 투과수질이 좋다
발전속도가 빠르고, 다양한분야에 적용
공경이 커서 공극안으로 콜로이드가 들어가
(2) 마케팅 전략
1) 네트워크 게임 컨텐츠시장 적극 진출
일본은 2001년부터 e-Japan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동 전략은 2005년까지 3천만세대를 고속인터넷망, 1천만세대를 초고속인터넷망에 가입시킨다는 전략이다. 이 전략 추진이 완료될 경우 향후 일본의 인터넷 사용자수의 대폭적인 증가가 예상
SWOT(THREAT)
1.미국시장의 위협요소
-많은 경쟁 기업의 출현
◆ 애플사
지난 2001년 하드디스크(HDD)타입 MP3플레이어를 내놓은 후,
2 년 만에 200만대를 팔았음.
현재 애플의 세계시장점유율은 대수기준 32%, 액수기준 55%
필립스사
껌 한 통 크기보다 작은 휴대형 키 링(Key Ring) MP3P-
‘푸르밀’의 ‘V12’
* 2008년 Vitaminwater시장에 첫발!
* 일반 비타민 음료와의 차별화!
* 한예슬을 모델로 한 ‘여자는 피부다’
Campaign 진행!
*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소비자 공략 실패!
* 소비자의 다양한 비타민에 대한 인식부족!
* 광고모델에 가려져 버린 Campaign!
‘Sobe’의 ‘Lif
. SUPEX Leader와 Champion
SK텔레콤은 2000년도에 벤처 붐이 일기 시작하면서 우수인력 이탈이 증가하기 시작하였으며 이러한 상황은 인사담당자에게 커다란 충격을 주었다. 이때부터 Talent Management가 필요하다는 인식을 갖게 되었다. 그 당시 구성원 조사를 통해 니즈를 파악한 결과 ① 최고수준의 전문가로
Ⅰ. 序論
만화의 천국이라 일컬어지는 일본 만화는 일본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수출되어 그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실제 일본 만화의 부가가치는 수백만대의 자동차나 수억개의 반도체칩보다 생산성과 수익성에서 월등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세계를 호령하고 있는 일본의 애니메이션 산
캐릭터의 사전적 정의에 의하면 사람의 측정, 그래픽적인 마크나 기초 활자, 소설인 연극 등의 극중인물 평판, 명성, 신분, 자격 등으로 나타났으며 디자인 용어로서는 기업이나 상품을 소구하는 목적으로 인물이나 동식물의 일러스트가 서브심볼과 같은 형태로 연속적으로 사용되어 아이캣쳐로서 역
실물형 인터페이스란 실세계의 물체, 도구, 2차원적인 표면, 3차원 공간 등 실세계의 것, 예를 들면 책이나 연필, 미니 자동차 등을 이용하여 컴퓨터의 입력장치, 즉 디지털 정보를 다루기 위한 인터페이스로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실물형 인터페이스는 기존의 어떤 인터페이스와도 상당히 차별화된 특
I. 선진국의 해외개발원조 협력방식
OECD/DAC 국가들은 NGO가 제시하는 프로젝트에 협력하는 방식을 발전시켜 왔으며
NGO의 요구에 좀 더 적절히 부응하기 위하여 몇 가지 절차를 개선시켰다. 현재 활용되
는 방식은 다음과 같다.
1. 재정협력방식
1) Matching grant
Matching grant방식은 DAC 회원국이 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