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1강 그래픽커뮤니케이션 개요
1.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개요
1) 컴퓨터그래픽스 개념
컴퓨터로 처리하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루는 분야
2) 다양한 분야에 이용
① 2차원, 3차원 이미지
② 정지화면, 애니메이션
③ 현실 장면 그래픽화, 컴퓨터 이용한 새로운 이미지 생성
3) 그래픽용 소프트
제 1 부 애니메이션이란
애니메이션 연구
요즘‘애니메이션(animation)’이라는 말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러나 정작 애니메이션의 개념과 정의를 올바로 전달하려면 무척 난감해지곤 한다. 그만큼 애니메이션에 대한 일반의 이해와 이를 좀 더 전문가답게 인식하려는 태도 사이에 편차가 크
킬러 앱으로 불리는 이 기술들은 한결같이 처음 개발했던 사람이 의도한 것보다 훨씬 큰 충격을 사회. 정치. 경제 시스템에 미쳤다. 중세의 대표적 킬러 앱인 등자(말을 탔을 때 두 발을 디디는 제구)는 중세 몰락의 첨병으로 평가되고 있다. 등자는 전투력을 향상시켜 말의 수요를 늘렸고 결국 초지를
1. 서론
모든 시대에 걸쳐서 의식주의 해결은 인류가 당면한 최대의 문제였다. 정착보다는 이동을 주로 하면서 수렵과 채취에 의식주를 의존했던 석기시대에는 모든 사람이 수렵·채취업이라는 한가지 직업에 종사하였다. 이후 주로 식량작물 등의 경작으로 생산방식이 바뀌면서 인류는 한곳에 정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