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초반의 장기불황으로 인한 경영악화, 생산설비과잉의 상황에서 21세기에 살아남기 위한 신기술 개발경쟁의 부담까지 안아야 하는 주요 기업들은 이제 각 기업의 독자적인 노력뿐만이 아니라, 필요하다면 라이벌과도 손을 잡는다는 경영전략에서의 ‘발상의 대전환’을 보여주고 있다. 세계 자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로 눈을 돌렸다.
2009년 12월말 기준 회원 수 2,000만 명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동창을 다시 만나 실생활에서 소원해지기 쉬운 만남을 보완하는 가상공간으로의 역할을 한다.
회사의 수익 구조
회사 수입의 89%를 광고로부터 얻는다. (그 중 70%가 배너광고)
제 1장 EC 조약의 특성과 공동체적 접근
유럽통합(EU)에 의한 경제통합의 추진은 슈망 선언부터 로마조약, 단일 유럽법, 마스트리히트조약, 암스테르담조약 및 니스조약을 거치면서 발전하고 있다. 경제통합은 제조약의 지속된 개정을 통해 동태적인 성격을 지님과 동시에 경제통합에서 이룩한 업적
EB)의 비교
신주인수권은 권리 행사시 매입대금을 납입하고 신주를 인수하게 되므로 CD와 비슷한 성격을 지닌다. 그러나 전환사채가 조건만 맞으면 투자자가 추가 출자금 납입 없이 채권을 포기하고 주식으로 전환하는 것인데 반하여, 신주인수권부사채는 미리 정해진 가격대로 주식을 살 수 있는 권
EA의 위기는 경쟁사에 비해 너무 많은 돈을 쏟아붓고 있다는 데서 비롯됐다고 지적한다. EA와 비슷한 연 50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매출의 10%를 개발비에 투자해 연간 15개의 타이틀을 내놓는다. 반면, EA는 매출의 27%를 개발에 투자해 연간 35∼50개의 타이틀을 내놓는다. EA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