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크리에이티브란 무엇인가?
창조한다는 것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사물 혹은 아이디어를 독창적으
로 착상하는 것을 의미한다. 전형적으로, 크리에이티브란 이전에 둘 혹은 그
이상 서로 연결되지 않은 대상이나 아이디어를 무엇인가 새로운 것으로 합성
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크리에
시연 대상은 총 6명으로 단국대학교 재학생이며, 해외 거주 경험이 없고 특별한 영어 회화 사교육을 받아 본 적이 없는 20대 남.녀로 구성되었다.
시연 된 수업의 목표는 1)일상생활에 사용 되는 표현들(특히 Stranger과의 대화)을 구사할 수 있다. 2) 문법과 단어보다 문장 전체를 자연스럽게 익힌다. 3)
II. 상호작용의 산물
동화(assimilation)와 조절(accommodation)의 상호작용: Piaget는 인간에 있어서의 사고의 출발을 영아기 때부터로 본다. 그리고 청소년까지 계속적인 사고의 발달 과정으로서 각각 고유한 구조를 가진 몇 개의 일련의 단계로 본다.
이 발달 단계는 성숙에 따라 전형적인 단순한 직선적인
* 2010년 6월 기준 중국의 네티즌 수는 4억 2천만 명(인터넷 보급률 31.8%)이며, 이중 1억 4천만 명이 온라인 거래를 하고 있음
* 2010년 중국 온라인 시장 거래액은 4조 3,400억 위앤 규모로 예상
- 이 중 88.7%(3.85조 위앤)가 B2B이며 기타 11.3%는 B2C와 C2C
* B2B 시장은 2012년까지 4조 5천억 위앤 규모로 성장 전망
*
8) 정리단계1 - 정리
수업 도입단계1에서 제공했던 인간 본성에 따른 2가지 흐름 분류표에 현대철학의 사상들도 추가하여 제시한다. 그래서 이전 수업시간들에 배웠던 내용들과 관련시킬 수 있도록 학생들의 사고를 이끌어 낸다.
주체
수업부분
교사
학생
정리
정리
- 수업 맨 처음에 제공하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