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게임
컴퓨터 게임은 첨단 기술의 발전 현황을 집약적으로 보여 주는 총아이자
동시에 사회적인 해악마저 안고 있는 하찮은 미디어물이라는 모순적인
평가의 대상이었다. 따라서 산업적, 경제적 가능성이 컴퓨터 게임을 바
라보는 시각의 기준이 됨과 동시에, 한편으로는 사회의 많은 병리
서론
마케팅은 상품이 잘 팔리도록 하기 위하여 판매 이전의 모든 과정에서 수행하는 노력을 말한다. 즉 소비자의 요구를 발견하고 이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며, 적정한 가격대로, 소비자가 원하는 시기와 장소에 재품을 공급하며, 효과적인 판매촉진활동을 벌이는 모든 내용이 마케팅 활동에 포함된다
20세기 초 위대한 리더(great man)에 관한 이론은 특성이론(trait theories)로 발전되었다.
Trait : 한 개인의 능력, 동기 또는 행동의 패턴을 포함하는 일반적인 특성을 지칭한다.
20세기 중반까지 Trait 이론들은 리더는 다른 사람들과 구분되는 특성이 있다고 주장해 왔다.
20세기 중반 Ralph stogdill 이 그때까지
Ⅰ. 서 론
Ⅰ-1.로만손 선택 배경
로만손 기업을 선정하게 된 배경은 LVMH 경영 전략과 관련되어 있다. LVMH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제품에서 유통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고가 사치품 제국’이라고 불리고 있다. 이렇게 LVMH가 성공할 수 있었던 전략은 베르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