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핵심 이념 외에 엔씨소프트는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서 그 역할과 책임을 다 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업의 역할을 경제활동에 한정하지 않고 사회가 건강해야 기업도 발전할 수 있다는 믿음에서 출발하는 엔씨소프트의 사회공헌활동은 '다양성을 인정해 주는 사회', '인력이
향후 5년내에 성공적인 수익모델로 추정되는 수익모델
1. E–Healthcare(전자 의료 산업)
(1) E–Healthcare의 밝은 미래
현대인들은 누구보다 건강에 관심이 많다. 현대인들이 사회에서 느끼는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과 또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술과 담배는 현대인들의 적이라고 불릴
보통 게임을 흔히 우리가 사용하는 단어로 고쳐보면 오락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 이는 기쁨과 즐거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의미의 게임은 넓은 의미로 볼 때 , 놀이, 장난, 경기, 시합 등으로 정의될 수 있으며, 흔히 상대가 있거나 상대를 예상하고 지능을 쓰면서 하는 놀이를 뜻하기도 한다.
게
Ⅰ. 서 론
기업의 법률적 형태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개인기업과 회사형태의 기업이다. 개인기업은 기업 이 완전한 법인이 없으므로 소유자에게 종속되는 기업이고 회사형태의 기업은 완전한 법인을 가지고 스스로의 권리와 의무의 주체가 되며 기업의 소유자로부터 분리되어 영속성을 존재 할 수
엔씨소프트는 게임회사가 아니라 소프트웨어 개발업체로 첫걸음을 내디뎠다. 현대전자 연구소에서 IT솔루션을 연구하고 있던 10여명의 엔지니어가 독립해서 그룹웨어 및 IT솔루션을 취급하는 기업을 출발하였다. 시스템통합 업무와 국방부, SK, 천주교구 등의 홈페이지 제작 등이 엔씨소프트가 초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