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핵심 이념 외에 엔씨소프트는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서 그 역할과 책임을 다 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업의 역할을 경제활동에 한정하지 않고 사회가 건강해야 기업도 발전할 수 있다는 믿음에서 출발하는 엔씨소프트의 사회공헌활동은 '다양성을 인정해 주는 사회', '인력이
향후 5년내에 성공적인 수익모델로 추정되는 수익모델
1. E–Healthcare(전자 의료 산업)
(1) E–Healthcare의 밝은 미래
현대인들은 누구보다 건강에 관심이 많다. 현대인들이 사회에서 느끼는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질병과 또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술과 담배는 현대인들의 적이라고 불릴
보통 게임을 흔히 우리가 사용하는 단어로 고쳐보면 오락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 이는 기쁨과 즐거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의미의 게임은 넓은 의미로 볼 때 , 놀이, 장난, 경기, 시합 등으로 정의될 수 있으며, 흔히 상대가 있거나 상대를 예상하고 지능을 쓰면서 하는 놀이를 뜻하기도 한다.
게
Ⅰ. 서 론
기업의 법률적 형태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개인기업과 회사형태의 기업이다. 개인기업은 기업 이 완전한 법인이 없으므로 소유자에게 종속되는 기업이고 회사형태의 기업은 완전한 법인을 가지고 스스로의 권리와 의무의 주체가 되며 기업의 소유자로부터 분리되어 영속성을 존재 할 수
엔씨소프트는 게임회사가 아니라 소프트웨어 개발업체로 첫걸음을 내디뎠다. 현대전자 연구소에서 IT솔루션을 연구하고 있던 10여명의 엔지니어가 독립해서 그룹웨어 및 IT솔루션을 취급하는 기업을 출발하였다. 시스템통합 업무와 국방부, SK, 천주교구 등의 홈페이지 제작 등이 엔씨소프트가 초기에
2)사업계획을 구성하는 기본 내용을 전한다.
어느 정도 포맷구성이 정해지면 어떤 내용이 담겨져야 하는지를 결정하십시오.
* 사업 개요
* 제품의 소개
* 사업 현황과 전망
* 사업 운영(시설, 생산, 인력, 마케팅, 매출 등) 계획
* 자금 계획
* 추정 재무제표
@디자인 포인트
구성이라 하여 장황
1. 온라인 게임산업
◈ 온라인 게임산업의 특성
▶ 한국 게임산업의 변화
한국의 게임산업은 아케이드 게임과 비디오 게임에서 출발함.
1990년대로 접어들면서 개인용 PC의 등장으로 컴퓨터를 상대로 즐기는 PC게임, 컴퓨터와 컴퓨터가 연결되어 사용자들끼리 게임 가능한 네트워크 게임 등이
I. 엔씨소프트의 중국 진출
엔씨소프트의 주력제품인 리니지II가 국내에서 청소년 유해물 판정을 받았다. 서울행정법원이 엔씨소프트가 정보통신윤리위원회를 상대로 낸 청소년 유해매체물 결정 최소 소송에서 원고의 청구를 기각했다. 법원은 “리니지II는 폭력적이고 선정적이며 사행성을 내포하
이주우생은 고건과 같이 이원충을 막으러 나갔다가 고건이 틈을 보고 이주우생을 찔러 죽여 이원충과 군사를 모아 이주우생 수급을 지니고 주민을 협박해 항복하게 하며 곧 이원충을 남겨 은주를 지키게 하며 자신은 수급을 가지고 고환에게 보고했다.
歡撫膺道:“今日只好決計造反了!”
환무응
Ⅰ. 서 론
우리는 일본에 대해 흔히 “가깝고도 먼 나라”라 칭한다. 이는 한국과 일본은 동북아경제의 중심에 있으며, 지리상으로도 가깝게 위치하고 있다는 것으로 대변 지을 수 있다. 그러나 그와 동시에 우리에게 씻을 수 없는 과거를 준 적대국이기도 하다.
그 중 언제부터인가 끊임없이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