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으로서의 쇼핑몰 시장에서의 선점 효과가 크다. 둘째로 고객들은 종합 쇼핑몰에서의 인터넷 쇼핑이 주로 이루어지고 있다. 전체 쇼핑몰 매출의 80%정도가 종합 쇼핑몰 매출로 구성되어 있다. 즉, 개인이 혼자 쇼핑몰을 차리는 것보다 성공의 보증이라고 할 수 있는 종합 쇼핑몰에 자신의 상품 및 가
주식등록
2000. 7. 7(KOSDAQ)
자본금
약 100억 원
시가총액
약 1조 원(2007. 12. 28 기준)
홈페이지
www.ncsoft.co.kr
1) 연혁
1997 03 (주)엔씨소프트 설립(03.11)
1998 09 온라인게임 「리니지」 한국 상용서비스 개시
12 「리니지」MMORPG 국내 최초 동시접속자수 1천 돌파
12 「리니지」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
③ 감성적 유대감
일회적이 아닌 지속적 유지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소비자들이 감성적인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소비자들이 커뮤니티를 찾는 가장 큰 이유는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획득하고 동질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대화하기 위해서이다. 즉 해당 기업이나
분석
섬나라인 대만은 한국 면적의 약 30%, 인구 2300만명, GNP 1만4000달러의 나라다. 작지도 크지도 않은 나라이지만 전 국민의 30%인 약 600만명 정도가 게임을 즐기는 '게임왕국'이며 문화적 환경이 유사하다. 대만시장은 무엇보다도, 잠재력이 큰 중국시장으로의 교두보 역할로서 큰 매력을 가지고 있었
주목을 받고 있다.
시티 오브 히어로즈 - 시티오브히어로는 미국 크립틱스튜디오(Cryptic Studios, Inc.)가 2000년 7월부터 개발해 온 3D그래픽의 MMORPG로 만화에서 금방 나온 듯한 특유의 코믹한 캐릭터를 앞세워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재미와 웃음을 준다.
아이온 - 아이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