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지향 프로그램에 익숙해질 수 있다.
1.객체란 무엇인가?
프로그래밍언어에서의 객체와 비슷한 용어가 현실 세계에서는 실체이다. 현실세계는 수많은 실체들로 구성되어 있다. 하늘, 땅, 사람, 바람, 나무, 동물, 별, 사랑, 미움, 국가, 시장, 돈 등 일일이 나열하기 힘들다. 현실 세계는 이러한 무
프로그래밍 언어의 주요 기능은 컴퓨터 시스템에 명령을 내려 필요한 활동을 처리하도록 하는 것이다.
I. 프로그래밍의 개념
프로그램(program)은 컴퓨터를 사용하여 어떤 문제를 처리하기 위한 일련의 절차를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문법과 순서에 맞게 맞추어 쓴 명령문의 집합을 의미하
만족시킬 신경망 아키텍처의 구현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다; 대신에 어떤 아키텍처의 실현도 용이하게 할 툴들의 풍부한 집합으로 신경망 설계자들의 팔레트를 채색할 것이다. 이 글은 기초적인 신경망 클래스들의 집합을 개발하기 위해서 객체지향 설계 및 객체지향프로그래밍을 이용하였다.
프로그래밍-설계명세서를 프로그램 코드로 변환하는 것
검사 -단위 검사: 시스템 내의 각 프로그램들을 개별적으로 검사
시스템 검사: 정보시스템의 기능을 총체적으로 검사
인수 검사: 사용될 준비가 되었는지 최종적으로 확인하는 검사
전환
-병렬 전략: 당분간 기존 시스템과 새로운
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로서 그 보존 및 이용에 있어서 효용을 높일 수 있도록 전자적 형태로 제작 또는 처리된 것ꡑ으로 정의하고 있고, 문화산업진흥기본법에서는 ꡐ부호, 문자, 음성, 음향 및 영상 등의 자료 또는 정보로서 그 보존 및 이용에 효용을 높일 수 있도록 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