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美 캐주얼게임 업체 PopCap이 시장조사업체인 Information Solutions Group에 의뢰해 지난 2월 12일~3월 6일까지 AT&T 휴대전화 고객 1,16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AT&T 이동통신 가입자의 15%만이 모바일게임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준 것은 데모버전(28%)인 것으로 나타났
게임의 규칙이 바뀌고 있는 것이다.
1. 지식재산(IP)의 진화경제학적 측면
다윈(Charles Robert Darwin, 1809-1882)5)은 진화론을 통해서 “인간은자신의 이익을 위해 선택하고, 자연은 자신이 돌보는 생물의 이익을 위해 선택한다”라는 자연선택설을 주장한다. 진화 경제학은 시장 메커니즘도 자연과 마찬가
* 라이센싱의 성공사례 *
최근 라이센싱 산업 중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인 기업 트레이드마크 라이센싱은 회사이름, 로고, 브랜드가 다양한 비관련 제품에까지 라이센스 될 때를 의미한다. 이러한 기업 트레이드마크 라이센싱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2004 아테네 올림픽에서 올림픽 기
평가받고 있다. 이 책을 통하여 경영전반, 그 중에서도 특별히 인적자원관리 중심으로 이 감성 비즈니스 적용 사례를 고찰해 보고 그를 통하여 앞으로 한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발전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고자 하였다. 편의를 위하여 서평의 순서는 과제지침에 소개되어 있는 순서를 따랐다.
게임 대회
새로운 게임 런칭 쇼 개최
우수 고객에게 X-BOX 360 증정
-> 전방 통합을 통해 X-BOX 360 보급
★ X-BOX 존 ★
❶ "PC와 게임 환경의 차이점 충분히
보여 줄 수 있어야 한다."
- 대형 LCD 화면
- 음향 시스템 구비
- 다양한 소프트웨어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