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개인작업
_로그인 창
로그인 창은 유저가 게임을 시작할때 보게되는 첫번째 창인 만큼 게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끔 작업했고 배경으로 쓰인것은 웹페이지 입니다.
네모서리에 동양적인 느낌의 장식을 넣고 전체적으로 보래색톤을 사용해서
배경이 가진 몽환적인 분위기를 같이 연출
현재 엔씨소프트에 게임컨탠츠는 RPG쪽에 매우 치우친 구조다. 리니지, 아이온, 블레이드&소울, 길드워등 거의 대부분의 상품이 RPG이고 러브비트라는 캐주얼 게임이 하나가 존재할 뿐이다. 이는 잠재적 고객이나 기존고객을 흡수하는데 매우 불이익을 준다. RPG만 서비스하다 보니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
게임사 인수로 이어지고 있다. 중국 2위의 게임사인 샨다는 2004년 국내업체 액토즈소프트를 약 1000억원에 인수한 데 이어, 올해는 아이덴티티게임즈를 9500만 달러(약1100억원)에 인수해 국내 업체들을 놀라게 했다.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에서도 블레이드&소울의 관심이 상당히 높은데, ‘17173.co
인식의 전환 및 저변의 확대
1)게임문화 확산 기반 조성
2) 게임문화 체험 및 참여 확대
3) 게임의 역기능에 대한 사회적 책임 강화
법․제도의 개선
1) 산업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법․제도 개선
2) 게임 정책지원 및 평가시스템 강화
3) 법제 정비와 법에 대한 검토
게임 산업은 과거의 청소년 유해문화라는 좋지 않은 이미지를 벗고 정부차원에서도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수출산업화 하려고 노력 중이다. 또한 국내 게임시장규모가 급속히 커짐에 따라 수많은 젊은 인재들이 게임 산업 분야에 뛰어들면서 어느덧 온라인게임 분야에서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