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술의 발전으로 온라인게임시장 및 관련 콘텐츠 사업이 급성장하고 우리나라 경제에 차지하는 비중이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국내 온라인게임산업의 현황과 전망을 구조와 행위 및 성과방식으로 분석함으로서 폭넓게 확대되고 있는 국내온라인게임시장의 성장가능성을 알아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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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슬로건은 엔씨소프트가 게임업계에서만 치중하지 않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모든 분야로 진출할 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엔터테인먼트 회사와의 제휴, 야구단 창단, 게임과 패션과의 접목 등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었다. 게임산업에서 사업다각화로의 가능성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고, 엔
온라인우표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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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니지게임,고스톱
게임,아바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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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본 론
2.1. 국내 디지털 컨텐츠 시장의 전망
그림에서 보듯이 국내의 경우에도 연평균 64%의 성장률로 2003년에는 1조 7,810억 원의 규모가 될
소프트사의 COM/DCOM/COM+ 와 Object Management Group의 CORBA 등이 있다. 웹의 구조 자체가 분산 토폴로지의 형태를 갖기 때문에 강력한 분산 객체기술이 필요하며 상기의 상용 Component들은 기본적으로 분산 객체기술에 기반하여 개발되었다. 또한 Sun Microsystems에서 개발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언어인 JAVA를 이용한
o 금융자본의 프로젝트 투자 활성화: 투자조합, 네티즌 펀드
Ⅱ. 디지털 경영
1. Online vs Offline
디지털 경제의 확대로 인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대립은 여러 분야에서 그 정도가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대립구도를 크게 두 가지로 구분하면 온라인기업과 오프라인 기업의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