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Game 업계 사상 최대규모)
’06 3월 현재 140여명의 직원, 150억 원대의 매출 기록 (국내 시장 최대 규모)
Com2us’s Contents
1) 새 장르를 탄생시킨 붕어빵타이쿤 시리즈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도출된 아이디어를
활용해 다수의 게임을
제작.
이중 ‘타코야끼 킹’이란
게임을 일본
게임 제품 분류
창작게임: 처음부터 휴대폰 전용으로 새로운 게임을 기획하여 제작하는 경우
컴투스의 “붕어빵타이쿤2”, 게임빌의 “놈”, 치즈케익의 “고래사냥”,“난조”, 포켓스페이스의 스포츠게임 시리즈, 마나스톤의 “타워오브바벨”,“월드테니스”와 엠커머스의 “무한의 룩”, 아
-서론-
모바일게임업계의 동향과 컴투스
1. 모바일게임업계의 동향
엔터테인먼트라는 영역에서의 새로운 산업 발전모델을 설정하고 있는 게임 산업의 가장 큰 발전영역은 PC 게임과 비디오 게임이었고, 모바일 기기를 중심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 큰 주목을 받지 못한 것이 사실이었는데, 이러한 흐
1. 모바일 게임이란?
(1)모바일 게임에 대한 정의
모바일게임은 넓게는 모바일기기(휴대폰, PDA, 휴대용게임기 등)에서 이용하는 게임으로 정의할 수 있으며, 좁게는 이용자가 이동전화 단말기를 통해 모바일로 서버에 접속하여 이용하는 게임으로 정의할 수 있다.
(2)모바일 게임 선정 동기
21세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 텔레비전 방송도 디지털 방송이 시작되고 있으며,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영상 디스크(DVD, Digital Video Disk)와 3차원 애니메이션이 탄생하기도 하였다. 이에 따라 요즘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하여 mp3 형태의 음악 파일, jpg 형태의 사진 파일, mpg 형태의 영화 및 기타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