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즐길수 있는 가상의 전투공간을 제공한 것이다. 사실 스타 이전에도 블리자드사는 디아블로 등에 배틀넷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본격적으로 배틀넷을 활성화시킨 것은 스타였다. 컴퓨터와 주위사람들에게만 한정되어 있던 체험의 범위를 이 배틀넷을 통하여 전 세계적으로 확대시킨 것이다. 아
소비자에게 구매 시 편리성을 높여 준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쉽게 반품을 통해 기업의 손실과 이미지의 악 영향을 줄 수 있다는 단점이다.
“CJ오쇼핑과 현대홈쇼핑은 사후 서비스에 대한 불만 접수 유형이 상대적으로 많았다. 한국소비자원측은 "경쟁체제에 의해 과장된 상품소개, 허위표시, 과도한
제품은 거침없는 매출 고공 행진을 하였다. 2009년 스트리트패션은 아
이돌 룩(Idol look)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이렇듯 아이돌에 열광하는 Young
Shopper가 새롭게 소비주체로 떠오르면서 각 브랜드는 아이돌그룹의 협찬, 광고 등의 적
극적인 마케팅을 통하여 브랜드인지도 및 매출 상승의 두 마리
소비자와의 직접적 접촉과 빠른 정보 제공 등이 그 예이다.
1.3.1.1.2 경제적 (Economic)
1.3.1.1.2.1 고유가 현상 : 유가는 지속적으로 상승해, 배럴당 100달러를 넘어서 2008년 현재 130달러에 육박한다. 유가 상승은 경제 전반에 부정적 영향을 주는데, 특히 값싼 항공료로 경쟁우위를 확보하는 것이 목적인
의 Seriecon.seri21.org, 컴퓨터와 통신 관련 기술정보를 e-mail를 통해 매주 제공하는 Cnet.com 등이 있 다. 의사소통을 위한 사이트는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것인 만큼 사용자들에 대한 철저한 세분화가 이루어져 그들의 심리, 행동양식, 취미, 관심에 적합한 내용이 제공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