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산업 발달로 교체주기 짧아짐
Y2K 이후 수요 증가 예상
인터넷 사용인구의 증가 및 다양화로 PC보급 증가
전자상 거래 발달로 인한 PC수요 증가
무선 인터넷 환경발전으로 인한 PC수요 증가
Consumer Analysis
도전(Challenge): 권위와 고정관념을 거부하고 새로움과 변화추구
관계(Human Network): 정보의
이미지 홍보에 더 큰 효과를 거두고 있다. 따라서 버거킹은 ‘커플’이라는 제품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신은경)와 함께 외로운 젊은 청춘 남녀들을 멋진 커플로 맺어주는 이색 이벤트 <공동 미팅 구역- JMA(Joint Meeting Area)>과 커플들의 사진을 인터넷으로 접수받아 가장 멋진
본 레포트는 게임산업에 대한 동향과 특징 등을 짚어 보고 게임산업이 가장 발달한 일본의 게임과 컨텐츠 산업에 대해 알아 보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나라의 일본시장 진출 방안을 모색해보고자 한다. 조사방법은 신문, 관련잡지 및 인터넷 정보 등을 참고자료로 활용하여 분석을 시도하였다.
원하는 상품의 재고를 보유한 가장 가까운 매장을 확인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매장에는 각각 태블릿PC를 배치해 오프라인 품절 상품을 온라인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게 한다. 더불어 매장 상품에 있는 바코드를 ZARA 어플리케이션에서스캔하면, 온라인 스토어로 연결해 주문할 수 있는 전략을 제안한다.
경험효과에 의한 누적돼 온 커플매니저들의 노하우와 같은 것이다. 그리고 둘째는, 브랜드 인지도 및 상표 충성도에서 비롯되는 브랜드 효과이다. 고객에게 신뢰성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하는 사업 성격 상, 위에 언급된 두 가지는 신규 진입자에 대한 진입장벽으로 충분하리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