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본론
① 광고와 에로시티즘
성(sex)’을 소재로 한 광고가 넘쳐나고 있다. 단순히 벗는 광고에서부터 사람은 등장하지 않고도 에로티시즘을 느끼게 하는 광고에까지 섹스어필광고는 광고의 확실한 한 장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전에는 광고에서 문자언어로 의미를 전달했다. 전달력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판매에 큰 기폭제가 되었다. 게임기 성능자체에서도 경쟁업체인 SEGA의 Saturn, Nintendo의 Nintendo64를 능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이는 소비자와 개발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점이었다. 그리고 게임매체를 대량생산에 적합한 CD-ROM을 채택하여 원가절감효과를 가져왔다.
셋
광고 16%(9조원)에 비해 매우 저조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000억 달러 규모의 세계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미국이 44%(440억 달러), 유럽은 24%(240억 달러), 일본이 22%(220억 달러)를 차지하고 있는데 비해 한국은 불과 0.3%(3억 달러) 밖에 안돼 애니메이션 산업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이 절
스테이션2 포맷을 사용한 게임을 개발하여, 세계시장을 석권할 수 있는 우수한 타이틀을 전세계로 공급함으로써 한국의 자체 소프트웨어 메이커에 의한 새로운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창조해 나가는 선두자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회사이다. 앞으로도 플레이스테이션2를 중심으로 게임, 음악,
광고선전부장도 겸임했다. 줄곧 제품 디자인을 책임졌다. 노리오의 주요 임무는 소니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디자인 통일이었다.
심금을 울리는 상품 만들기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회사명과 상표의 로고를 아름답고 이해하기 쉽게 정해야만 한다. 물론, 제조업체는 상품 자체를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