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는 한마디로 경계 혹은 벽을 넘어가는 것이다. 지리적인 경계, 문화적인 경계 등 그리스도의 복음이 한 경계를 넘어가는 것이 바로 선교인 것이다. 이때 필연적으로 부딪히게 되는 경계는 종교적인 경계일 것이다. 때문에 타 종교의 경계를 어떻게 넘어서 그 속에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할 것인가는
(大乘的)인 길이며, 여래 ․ 불 ․ 보살의 당체(當體)라고도 할 수 있다. 보시(布施)도 자비심에서 나오는 행위로서 널리 남에게 재물을 베푸는 일이다. 그런데 진정한 보시의 모습은 보시하는 자와 보시를 받는 자와 그 시물(施物) 3자가 모두 공(空)이라고 보아질 때 비로소 보시의 성취라 했다.
却說?內閣總理袁世凱, 已奉隆裕太后懿旨, 令他組織臨時政府。
각설청내각총리원세개 이봉융유태후의지 령타조직임시정부
懿旨 [y?zh?]황태후나 황후의 조령(詔令)
각설하고 청나라 내각총리 원세개는 이미 융유태후 의지를 받들어 그에게 임시정부를 조직하게 했다.
(上加?內閣總理五字, 義微而顯
Ⅰ. 서론
천지은, 부모은, 동포은, 법률은의 사은신앙은 소태산의 신앙이론에 있어 중요한 위치에 있다. 사은은 대각 후에 자신의 성도가 자력 외에 천지, 부모, 동포, 법률 등 사은의 타력에 힘입었다 하고 뒤에 이를 교리로서 확립하여 신앙의 사실적 대상으로 하였다.
초기의 교화에서는 일원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