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애슐리는 주 고객층인 주부들이나 여성들의 입소문 마케팅을 통해 어느 정도 홍보를 하고 있는데 기존의 입소문 마케팅과 더불어 조금 더 빠른 시간 내에 많은 사람들에게 브랜드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서는 전파력과 보급력이 좋은 트위터나 페이스 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애슐리에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구매 휴리스틱에 영향을 주고 자사의 제품을 먼저 연상시키기 위해 광고 및 프로모션, 브랜드 이미지 강화 등의 마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지만 광고 이미지가 실제 제품의 질과 정비례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선택의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다.
투자신탁(REITs)의 국내 도입 현황을 살펴보았는데, 국내의 도입배경, 구조 및 내용, 부동산투자회사의 실태 분석이 그 주된 내용을 구성한다.
제5장은 REITs 제도의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제6장에서는 본 연구의 내용을 정리하여 결론부분을 구성하였다.
<이하 생략>
분석된다.
최근 넥슨을 비롯한 온라임 게임사업체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이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불만은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아래를 살펴보자.
① 소비자 불만 접수 1위 게임 '네오플 던전앤파이터'
#1. 대학생 박모씨(25)는 A사의 온라인게임을 8년간 이용하던 중 올해 1월 해킹을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장은 크게 DVD방과 PC방, 노래방으로 크게 분류된다. 최근 몇 년간 DVD방 시장이 축소되었으며, PC방은 2005년 약 2만 5천여개의 사업장이 있었으나 바다이야기 사태등으로 20%이상 규모가 축소되었다. 노래방은 전통적으로 가장 많은 사업장이 경쟁하고 있는 시장으로 판단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