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치주의 청년들을 만나기 전까지는 말이다. 요제프의 아버지는 이라크인이고 어머니는 독일인이었다. '순수 독일인’이라고 주장하는 자들이 보기에는 요제프 역시 외국인이었을 것이다. 단지 외국인이라는 이유로 요제프는 신나치주의자들의 손에 의해 살해되었다. 사건은 1997년에 일어났다. 요
사건들은, 우경화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를 높인다. 단순한 자유로운 사상적 면에서의 건전한 우익화가 아닌, 일종의 변태적 우경화인 극우의 모습이기 때문이다. 극우에서 주장하는 인종차별적 사고, 자기 중심주의, 팽창주의 논리 등은 전체주의와 유사한 것들이며, 또한 극우파 들이 과거의 영광을
독일이 직면한 전후의 참상을 미루어 볼 때 도리어 자신들에게 경제적 부담이 될 것을 크게 우려한 것에 반해 소련은 영토 분할, 배상금 요구, 산업 시설 철거 등의 구체적 요구를 제시하였다. 이로써 소련 점령 지역에서의 독일의 경제적 피폐는 심각해졌다.
프랑스는 점령 지역에서 철저한 비나치스
신 타인의 시선과 비난, 그리고 그러한 비난이 수반하는 사회적 고립을 더 두려워한다. 그러므로 체면의 문화 속에서 잘못된 행위를 한 개인은 그 행위가 널리 알려지고 비난받지 않는 한 큰 문제를 느끼지 않는다. 루스는『국화와 칼』에서, 혹자는 최근 미국에서 죄의 문화에서 체면의 문화로 전이하
문제 처리에 반대하여 조인하지 않았다. 또 미국 상원은 조약의 비준을 거부하였다. 이 조약으로 독일은 해외식민지를 잃고, 알자스 로렌을 프랑스에 반환하였으며, 유럽 영토를 삭감당하였다(면적에 있어서 13%, 인구에 있어서 10%). 그리고 단찌히(Danzig)는 자유시가 되어 대외 관계와 관세 등의 문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