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마케팅으로 여성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삼는다는 것은 세상 인구의 절반인 남성고객을 포기 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여성이라는 타깃을 정확하게 공략하겠다는 뜻이다. 여성 고객을 잡으면 남성고객은 자연스럽게 끌어 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여성 고객은 경기 침체기에도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게임대회가 생겨났다. 더욱이 일상생활 속에서 게임 속 용어들이 사용되고 있는 현실을 보면 우리문화에 대한 외국게임의 영향력을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상황들을 통하여 게임이 갖는 문화적 영향력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하였고 몇 가지 게임들을 분석해봄으로써 외국게임과 한국게
# 회사의 개요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이하 NEW)는 영화투자 및 배급 등을 주요 목적 사업으로 2008년 6월 25일에 주식회사 도메오홀딩스로 설립되었다. 2012년 1월 25일 100% 종속기업인 주식회사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를 흡수합병 하였으며, 합병 후 주식회사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피합병회사의
(5) 다이어트 체험단 콘테스트
스무디킹은 다이어트 체험단 콘테스트를 실시하여 스무디 다이어트 체험기를 3주 동안 올려주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3주 동안 매일 1잔의 스무디를 마실 수 있는 스무디킹 뷰티 앤 헬스카드를 증정해 주고 있다. 이를 통해 스무디킹은 스무디의 다이어트 이
닌텐도는 각 국의 광고 컨셉을 통일시키고 게임업체로써는 독특하게 유명 스타들을 모델로 내세웠다. 대표적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장동건, 이나영, 원빈, 공효진, 송혜교 미국에서는 니콜키드먼, 비욘세 일본에서는 아오이유우와 같은 탑 스타들이 편안한 모습으로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