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6개 지역에 총 37개국과 해외진출계약을 체결하였으며, 현재 25개국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후속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2 역시 일본, 중국, 필리핀 등 해외 10개국과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며, 전세계를 대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그림1. 진출국가표시지도 >
그라비티의 대표적인 게임인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전 세계의 수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통해 창조된 '즐거움'은 라그나로크 길드 대전 및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등 그라비티의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들을 통해 한층 강화되어 왔다.
3. 원 소스 멀
그라비티의 연혁
2000. 04 (주)그라비티 법인 설립
2001. 11 ‘라그나로크’ 베타버전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2001. 12 2001 대한민국게임대상 2개 부분 수상
2002. 08 ‘라그나로크’ 국내 상용화
2002. 10 ‘라그나로크’ 대만 상용화
2002. 12 ‘라그나로크’ 일본 상용화
2003. 02 ‘라그나
상용화를 시작해 그 해 1998년 문화관광부에서 주는 98‘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월 평균 매출액 150억 원 대를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한 인터넷 콘텐츠로 꼽힐 만큼 성공했다. 이에 힘입어 출시한 후속 작 ‘리니지 2’는 상용화 된지 4년이 채 지나지 않아 벌써 월 평균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