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 등은 관객들로 하여금 현장감을 더해주며 희학의 정도를 더해준다.
이번 중국희곡의 과제는 중국의 고전희곡공연 양상과 현대 한국 공연 양상과의 연결고리를 찾는 것이다. 나는 공연 예술을 좋아하는 현대인으로서 여러가지 콘텐츠를 바탕으로 당대 참군희와 현대 한국의 개그공연문화(개그
악극 코미크 오페레타 그랜드오페라 등
태양의노래
관람장소: 세종문화회관 M시어터
공연기간: 2010년 5월 10일 ~ 2010년 5월 29일
관람료: VIP석 50,000원 R석 40,000원 S석 30,000원
관람시간: 평일오후: 8시, 토.공휴일 : 3시, 7시, 일요일 : 4시
http://blog.naver.com/lotus_is?Redirect=Log&logNo=150086820499&vid=0
레포트는 연극에서 진지함과 놀이성 요소가 어떻게 섞여 있는지 분석하였다.
II. 본 론
1. 연극에서의 진지함과 놀이성
인간은 왜 연극을 하며, 연극은 어떤 기능이 있는가? 이 명제는 이미 연극의 양식이 출발하던 고대 그리스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비평가와 철학자들이 고민해온 화두
레포트는 연극에서 진지함과 놀이성 요소가 어떻게 섞여 있는지 분석하였다.
II. 본 론
1. 연극에서의 진지함과 놀이성
인간은 왜 연극을 하며, 연극은 어떤 기능이 있는가? 이 명제는 이미 연극의 양식이 출발하던 고대 그리스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비평가와 철학자들이 고민해온 화두
1,『중국공연예술』 제4장을 참고하여 강창곡예의 종류와 특징에 대해 2500자 내외로 서술하시오. (35점)
1, 중국공연예술의 양식적 특성과 미학
음악, 대사, 춤, 무대장치 등의 여러 요소들 가운데 중국 공연예술에서는 음악이 대체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특히 송원 시기 이후에 발달한 희곡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