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 등은 관객들로 하여금 현장감을 더해주며 희학의 정도를 더해준다.
이번 중국희곡의 과제는 중국의 고전희곡 공연 양상과 현대한국공연 양상과의 연결고리를 찾는 것이다. 나는 공연 예술을 좋아하는 현대인으로서 여러가지 콘텐츠를 바탕으로 당대참군희와 현대한국의 개그공연문화(개그
3. 자기소개서에서 꼭 포함되어야 할 내용
1. 성장배경
유년시절부터 자신이 성장해온 과정을 연대기 순으로 기술해 나가는 것이 좋다. 초-중-고교 등 학창시절을 통해 있었던 독특한 경험이나 이야기를 개성 있게 표현한다. 일반적이거나 평범한 이야기보다는 자신의 뚜렷한 개성이나 강한 의지를 나
우리는 행복을 찾기 위해 늘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하기 마련이다. 그 말은 즉 살아가고 있는 현재가 불행하다고 여기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현재에 내가 불행하기에 행복을 계속해서 갈망하는 것이다. 책이 말하는 것처럼 현재에 내가 행복하길 원한다면 당장이라도 행복할 수 있다. 이제는
문화인 판소리
판소리는 노래로 전하는 이야기 구조이다. 판소리는 그 특성상 얼마든지 변하고 달라질 수 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전승된 5마당의 큰 줄거리는 거의 변화하지 않았다. 춘향가는 정절을 지켜가며 한 남자를 사랑한 열, 심청가는 효, 수궁가는 충, 적벽가는 의와 권에 관한 이야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