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작곡가. 페사로 출생.
어릴 때부터 음악가였던 양친으로부터 기악을 배우고 뒤에 교회의 성가대에서 활동하였다.
1804년 전 가족이 볼로냐로 이사하자, 그곳에서 종교음악의 작곡에 뛰어난 안토니오 테제이 밑에서 정식으로 작곡공부를 하고 1806년 볼로냐음악학교에 입학하여 다시 첼로·
Ⅰ. 개요
그리스어 ‘therapeia`에서 유래된 치료(therapy)라는 말은 기본적으로 건강을 제공하는 서비스라는 의미이다.
치료는 신적인 장애 뿐 아니라 정신적․심리적 장애에 건강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생각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 의미의 신체적 치료뿐만 아니라 심리치료도 치료의 한 부분을 이
18세기 말에서 19세기 중엽까지 유럽 전역과 그 문화권인 남북 아메리카에 전파된 문예사조&예술운동. 18세기에 주요한 유럽 국가들은 17세기 프랑스에서 확립된 고전주의를 일반적으로 계승함과 동시에 이성(理性)을 인식의 유일한 수단으로 삼은 계몽주의의 지배를 받았다. 고전주의는 보편절대적인
1882년 그는 뭔휀 대학에 입학하여 철학, 미학, 문화사 등을 공부하였다. 1883년 그는 베를린에서 그 당시 미술가들의 영향을 받았으며, 1885년에 유명한 피아니스트이며 지휘자였던 한스 폰 뷜로에게 인정을 받아 마이닝겐에서 뷜로의 보조 지휘자 겸 합창 지도자가 되었다.
그는 그 곳에서 브람스, 베
롯시니와 대립하고 있던 칭가렐리에게 최종적으로 작곡 공부를 마치게 되는데, 나폴리 음악원에서 G. 도니체티를 알게 되었으며, 재학 중에 오페라 아델손과 살비니 Adelson e Salvini(1825)를 작곡했는데 이 작품의 완벽한 형식으로 그는 롯시니의 후계자로 지목된다. 그의 재능을 인정한 나폴리의 산 카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