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환영을 받았다.
24년 파리로 건너가서는 이탈리아오페라극장의 감독을 맡아 프랑스 정부로부터 연금과 보수를 받고 작곡에 종사하였다.
그의 작품은 이 밖에도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15, 나폴리) 《신데렐라》(17, 나폴리) 《이집트의 모세》(18, 나폴리) 등과 파리에서의 작품 《오리백작
Ⅰ. 오페라감상문 - 마술피리
흥겹고 숲의 분위기를 나타내는 서곡이 잔잔이 깔리고 막이 올랐다. 그 막을 올려지면서 무지개색 가발을 쓴 파파게노가 등장하였다. 파파게노를 보는 순간 뚱뚱한 숲의 요정이 떠올랐다. 오페라라서 노래로 대사를 하는 부분이 인상 깊었다. 그가 말하는 것이 노래라서
오페라에 삽입되었는데 발레가 포함된 5막 구성의프랑스 오페라를 "그랜드 오페라"라고 한다. 이런 종류의 대표작으로는 마이어베어의 『위그노 교도』, 구노의 『파우스트』 등이 있으며 롯시니의 최후의 걸작 『빌헬름 텔』 역시 이 양식으로 작곡되었다. 그랜드 오페라는 나중에 오페라 코미끄로
Ⅰ. 들어가며
오페라는 르네상스 말기인 1597년에 이탈리아 피렌체의 바르디 백작 저택에서 탄생하였다. 바르디 백작 저택에 모인 사람들은 고대 그리스극의 부활을 목표로 그리스신화에서 취재한 새로운 음악극 《다프네》를 만들어서 상연하였다. 이것이 오페라의 효시로서, 독창을 주로 하고 악
2. 작곡가 소개
Gaetano Donizetti (1797˜1848)
이탈리아 베르가모의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난 그는 9세 때 마이어에 의해서 창립된 고향에 있는 <자선 음악학교 에 들어가 쳄발로와 작곡을 배웠다. 그의 오페라 보르고냐의 엔리코가 1818년에 처음으로 그의 이름을 세상에 알렸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