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 단계이다. 이 상태에서는 지속적인 투자를 해 주어야 성장할 수 있고 나아가 수익 창출의 가능성이 높아진다. 따라서 R&D에 대해 끊임없는 투자를 아끼지 말고 PMP 사용자가 아니라고 할지라도 아이스테이션이라는 브랜드를 강하게 각인시켜 줄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단계이다.
아이스테이션 T43을 이용한 DMB시청
3. 기업소개
회사명 DigitalCube, inc
설립일자 2000년 02월 23일
자본금 449억
경영이념 글로벌 디지털 컨버전스기기 선도기업
단기목표 디지털 멀티미디어 분야의 선도기업
장기목표 디지털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의 통합솔루션을 제공하는기업
회사성장
성공적인 결과를 보였다. 하지만 플레이스테이션3의 출시 이후의 판매는 이전의 플레이스테이션 시리즈의 명성에 크게 미치지 못했다. 이에 우리 조는 플레이스테이션2를 중점으로 성공사례를 언급한 후, 플레이스테이션3의 실패사례를 중점으로 마케팅 전략과 그 실패의 원인을 분석하여 그 위기를
닌텐도는 미국에서 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또한 초기 진입방식은 직접판매가 아닌 현지국의 수입업체와 계약을 맺었다. 닌텐도는 현지회사를 통해 제품을 공급하며 입지를 다졌다. 미국 현지에 맞는 제품구성과 그 문화권에 적합하다는 것을 강조하며 소비자 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일례로
닌텐도는 각 국의 광고 컨셉을 통일시키고 게임업체로써는 독특하게 유명 스타들을 모델로 내세웠다. 대표적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장동건, 이나영, 원빈, 공효진, 송혜교 미국에서는 니콜키드먼, 비욘세 일본에서는 아오이유우와 같은 탑 스타들이 편안한 모습으로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