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나 광고 전략에 대해 검토한다. F.G.I에서 도출된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연구 가설 및 모델을 설정하고 설문지 조사를 통해 이에 대한 평가 및 분석을 하여 가설을 검증한다.
☞ F. G. I (음성 녹음 mp3파일 CD첨부)
본 조사에 앞서 현 SNS장의 일반적 실정과 Me2day의 문제점들을 검토해 보고 그에 따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개인이 중심이 되어 관심을 가지는 다른 개인과 관계를 맺고 더 큰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서비스이다. 페이스북(Facebook), 마이스페이스(Myspace), 트위터(Twiter)등과 같은 외국 SNS와 싸이월드(Cyworld), 미투데이(Me2Day)등과 같은 국내 SNS는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며, 인터넷 환경의 주요
마케팅이 텔레비전을 필두로 한 이른바 4대 매체의 광고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면 소셜미디어마케팅은 글자 그대로 소셜미디어상에서 소비자와의 대화를 통해 이루어 진다.
우리가 최근 각종 매체를 통해 많이 접하고 있는 블로그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 등은 웹2.0을 기반으
조사기관 메트릭스가 발표한 '모바일 인터넷 인덱스'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 '네이버 어플'이 만족도 부문 1위"라며 "이는 완성도 높은 서비스에 주력한 우리의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고 밝혔다.
③ 고객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노력
1. 한게임과의 합병
SNS(Social Network Service)라는 서비스를 등장하게 만들었다.
한 트위터에 올라온 글. '사무실에 뱀이 나타나면? LG-다른 데는 어떻게 하는지 봐, 현대-일단 때려잡아, 한화-회장님께 보고해, 삼성-T/F부터 구성해'라는 댓글이 달린다. '두산은 왜 없는 거죠?' 바로 답변이 올라온다. '누구야? 벌써 때려잡은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