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공항(culture port)구현이다.
공항운영과 시설유지관리의 전통적인 공항의 기능을 벗어나 다양하고 독창적인 문화 콘텐츠가 살아 숨쉬는 문화예술공항을 구현하고 있다. 즉, 다양한 예술, 문화, 공연 프로그램을 브랜드화 하여 마케팅효과를 극대화하고 지속적인 콘텐츠 발굴을 통해 최고의 소
전략적인 문화마케팅을 위해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잘 이해해야 한다. 문화의 시대에는 감성소비자를 이해해야만 한다. 지금은 고객감동을 넘어 고객 충격을 강조하는 시대이며 예측하지 못한 충격적인 감동은 문화마케팅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그러나 라이프스타일에도 보편적인 질서가 흐른
국립극장이기도 한데 3년 반 만에 문을 닫기는 하였지만 개화기의 대표적인 극장이었다. 협률사는 5백석 규모의 중형극장이나 당시 극장 기술의 부족으로 인해 무대구조, 조명등에 있어서 원시성을 탈피하지 못하였다. 이 극장은 1908년 7월에 민간인들에 의해 원각사라는 명칭으로 재 개관되었지만 고
Ⅰ. 개요
미래의 관객인 청소년 예술교육은 더욱 중요시되고 있다. 1997년 미국의 예술․인문학 대통령위원회에서 발표한 ‘Creative America’란 보고서에서도 “미국의 미래 문화생활은 청소년들이 받는 교육에 달려 있다. 예술교육은 미래의 예술소비자 참여도에 대한 가장 확실한 지표의 하나이다.
1. 비대면 서비스란?
비대면 서비스란 말 그대로 소비자와 직원이 대면하지 않고도 소비자가 직접 상품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한다(박보영, 2017). 오늘날 기업들이 시장개방과 인터넷 보급의 확산 등으로 정보통신 기술을 이용한 글로벌 무한경쟁 시대